아랍에미리트 내무부, 인터폴의 요청으로 말레이시아 여객기 추락 피해자 확인 위해 우크라이나에 전문가 파견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07-24 14:0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랍에미리트 재난피해자확인(UAE Disaster Victims Identification, DVI) 팀은 국제형사경찰기구(International Criminal Police Organization, 이하 인터폴(Interpol))의 요청으로 지난주 목요일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추락해 298명의 승객과 승무원들이 희생된 말레이시아 항공기 MH17편의 피해자 신원확인 작업에 참여하기 위해 화요일 우크라이나로 출발했다.

중앙작전본부 사무총장 및 재난피해자위원회 의장인 아메드 나세르 알 라이시(Ahmed Nasser Al Raisi) 소장에 의하면, 재난피해자사무소 본부장인 라에드 알 무하이리(Raed Al Muhairi) 대령이 이끄는 아랍에미리트 재난피해자확인(DVI) 팀은 여러 명의 전문가들과 공공안전 및 재난부(Emergency and Public Safety Department) 소속 두 명의 응급의료진으로 구성돼 있다. DVI 팀은 위기상황과 재난으로부터 고통 받는 전세계 국가들과 국민들을 돕기 위한 아랍에미리트 지도부의 인도적인 정책에 맞춰 인터폴의 지원 요청에 즉각적으로 응답했다.

아메드 나세르 알 라이시(Ahmed Nasser Al Raisi) 소장은 이번 국제사회의 요청은 아랍에미리트에 대한 우수한 평판을 증명하며 비상사태 현장에서 높은 전문성으로 대응하는 수색 및 구조 전문 경찰과 공공안전 팀의 능력을 입증하는 것이라 덧붙였다.

라에드 알 무하이리(Raed Al Muhairi) 대령은 아랍에미리트는 아랍국가로는 유일하게 인터폴 산하 재난피해자확인 기구에 소속되어있다며, 이것은 필요한 재정과 선진 기술 도입에 대한 국가 지도부의 아낌 없는 지원과 더불어 요원들의 지속적인 훈련 덕분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이 모든 요소들이 우리 경찰조직을 세계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기관으로 만드는 데 기여했다”고 말했다.

알 무하이리 대령은 스위스, 네덜란드, 호주, 영국 등 여러 선진국들이 이 까다롭고 중대한 임무에 참여하기 위해 이미 전문가들을 파견했다고 언급했다. 결과적으로, 그는 아랍에미리트 내무부가 보안 테크놀로지 및 공공안전 분야에 있어서 국제사회에서 선진국가들과 견줄 수 있는 수준을 지니게 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내무부: http://goo.gl/7v6m3r
아부다비 경찰청: http://goo.gl/pwuH7L
SNS: 유투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07230062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아랍에미리트 내무부 사무국, 전략 및 보안 미디어국(The UAE Minister of Interior's General Secretariat, Tactical Affairs and Security Media Department)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