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온라인홍보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4-07-24 16:51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홍보시스템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웹진시스템 및 대량메일발송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5월 오픈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고훈호 대표이사는 “원내에 다양한 대량메일 컨텐츠제작 및 발송 서비스로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ETRI의 온라인 홍보를 더욱 더 활성화 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은 뉴스레터 기사의 편집, 연동, 활용 그리고 다양한 템플릿의 적용으로 손쉽게 제작하여 메일링을 통한 정기적 소식을 전달과 뉴스레터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또한 시스템과 연계한 대량 홍보용 메일발송 환경 구축 및 발송환경의 분리로 안정성을 높이고 고객 유형별로 용이한 메일콘텐츠 제작환경과 CRM 고객DB 및 캠페인 대량메일 연계환경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확보하도록 하였다.

(주)티젠소프트는 앞으로도 자체 최적화된 대량메일솔루션 패키지를 발전시켜 구축기간 단축 및 관리자와 사용자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소개
(주)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자동화 및 온라인홍보시스템 구축, 서버계정관리솔루션, 통합 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멀티미디어 UCC시스템 구축, 웹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Java 전문 개발 회사이다. 웹진, 대량메일, 통합메시징솔루션(UMS), SMS, 웹팩스, ARS, UCC 등 메시징 전문, 모바일 홍보솔루션,서버계정관리, 서버모니터링 등 시스템 전문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메시징시스템과 보안시스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이 손쉽고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