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취준생을 위한 ‘특급 프로젝트’ 실시

뉴스 제공
잡코리아
2014-07-25 09:22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한 ‘연탄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4일(목) 밝혔다.

잡코리아는 취업준비생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잡코리아가 준비한 이번 프로젝트는 각 분야에 종사하는 취업 선배와 취업준비생들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는 것으로, 취업준비생들은 이를 통해 직무 궁금증이나 취업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연탄 프로젝트는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cafe.naver.com/goodlab)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 하며, 별도의 참가비용은 없다. 연탄프로젝트는 2014년 한 해 동안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는 지난 1월부터 ‘연탄 프로젝트’를 통해 △소셜커머스 MD △아나운서 △플로리스트 △VMD(비주얼 머천다이저) △광고기획자 △문화마케터 등을 섭외해, 지금까지 16번의 취업 선배와 만남의 자리를 마련했다.

현재 ‘연탄 프로젝트 17탄’으로 디지털 에이전시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 근무하는 소셜마케터와의 만남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방법은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에 가입한 다음, 오는 7월 27일까지 ‘연탄 프로젝트’ 페이지(http://cafe.naver.com/goodlab/26369)에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소셜마케터'에게 궁금한 점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는 오는 8월 ‘연탄 프로젝트 18탄’으로 WK마케팅그룹에 근무하는 마케팅 컨설턴드와의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잡코리아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선배와의 만남을 추진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연탄 프로젝트’ 페이지(http://cafe.naver.com/goodlab/15196)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박재은 사원
02-3466-5206 (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