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올인원 전송 테스터 MT1000A Network Master Pro 출시

- "일상의 운영을 위한 편리한 만능 테스트 도구로 전송 네트워크 문제 해결을 더 빠르게”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4-07-25 09:48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오늘 새로운 제품인 MT1000A Network Master Pro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장치는 현대의 통합된 텔레콤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여러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차세대 올인원 광 네트워크 현장 테스터이다.

MT1000A Network Master Pro는 휴대가 가능하고 소형이며 사용이 편리한 올인원 전송 테스터로, 모바일 액세스, 고정 액세스, 메트로 및 코어 전송 텔레콤 네트워크를 설치하고 유지하는 기술자를 위해 제작되었다.

새로 출시된 MT1000A Network Master Pro를 MU100010A 테스트 모듈과 함께 사용하면 광 통신 네트워크(OTN)의 현장 테스트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출 수 있다. 이 장치는 새로운 OTN 기능인 ODU0와 ODUflex뿐 아니라 이더넷, 광 채널, SDH/SONET까지 최대 10Gbps의 속도로 지원한다. 또한 기존의 PDH와 DSn 인터페이스도 처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지원되는 모든 인터페이스와 속도에서 듀얼 포트를 지원하도록 구성할 수 있다. 두 포트는 개별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하나의 물리적 장치로 두 장비를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되어 현장 테스터의 작업 생산성이 더 높아진다. 2-포트 테스팅은 실시간 트래픽 연결의 서비스 내 양방향 모니터링에도 사용할 수 있어, 기존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최적화하며, 작동 중인 네트워크를 테스트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운영자가 문제를 더 빠르게 정확히 찾아내어 네트워크 가동 중단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또한 MT1000A Network Master Pro는 첫 소형 올인원 OTN 테스터로서, 사용자에게 OTN기능으로 널리 활용이 될 이더넷 및 SDH/SONET 클라이언트 신호를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테스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더넷, SDH/SONET 및 PDH/DSn 테스팅을 통한 OTN 테스팅과 MT1000A를 조합하면 모든 기능이 자체에 담긴 장치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현장 기술자가 원격 네트워크 운영 센터를 참조하지 않고도 그 어느 때보다 더 좋은 환경에서 전송 네트워크의 문제를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점차 더 많은 양의 트래픽이 OTN 선을 통해 전송되고, OTN 시스템 내에서 트래픽은 이더넷 또는 SDH/SONET 신호로 전송된다. 일부 경우에는 광 채널이 사용되기도 한다.” 안리쓰의 마케팅 책임자 조나단 보릴은 이와 같이 말하면서 “따라서 현장 기술자들이 전송 네트워크를 설치하고 유지할 때 MT1000A Network Master Pro와 같은 만능 도구를 갖추어 그들이 관리하는 네트워크 내에서 지원하는 모든 기술을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설명한다.

MT1000A Network Master Pro의 다른 주요 기능:

- 사용하기 쉬운GUI
- WLAN/Bluetooth/LAN 연결 가능
- 테스트 결과를 문서화할 때 PDF 및 XML 보고서 생성 가능
- 원격 운영
- 원격 제어(스크립팅)
- 현장에서 휴대하기에 좋은 작고 가벼운 디자인
- 배터리로 작동

새로운 MT1000A 및 MU100010A는 즉시 배송이 가능한 상태로 제공 중이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1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http://www.anritsu.com/ko-KR/Media-Room/News-relea...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