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장거리에 유용한 ‘HDMI 엑티브 하이브리드 케이블’ 출시

뉴스 제공
포스텍
2014-07-25 11:07
시흥--(뉴스와이어)--㈜포스텍은 HDMI 엑티브 하이브리드 케이블의 진일보된 기술을 선보였다.

일반적인 HDMI케이블은 길이가 20M 내외에서 사용할 수 밖에 없지만 ㈜포스텍의 HDMI 엑티브 하이브리드 케이블은 최대 150M까지 다른 장치 하나없이 직접 연결 가능한 케이블이다.

또한 전력소비는 250mw로서 외부 전원 없이 링크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장점과 함께, ‘플러그 앤 플레이’로 쉽게 고화질 비디오 디스플레이를 가져올 수 있다.

이 케이블은 ㈜포스텍(http://www.fostec.co.kr, 대표 이수영)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 되어지며 광섬유로 구성되어 가볍고 유연하며, 약 57mm의 매우 작은 밴딩 반경으로 3.4 Gbps의 HDMI 최대 데이터 속도를 지원한다.

아울러 이 HDMI 엑티브 하이브리드 케이블은 별도의 설정 없이 바로 연결 사용 가능하며 고해상도 비디오 디스플레이 애플리케이션 등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주식회사 포스텍 (http://www.fostec.co.kr ) 대표 이수영은 이제품은 홈시어터, 컨벤션센터, 보안 시스템, 옥외 광고(LED 전광판)등 많은 활용가치가 있으며 지금까지 짧은 길이로 인하여 겪었던 많은 애로사항들이 모두 해결되어 보다 신속하고 보다 선명한 화질로 방송을 전달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포스텍(http://www.fostec.co.kr, 대표 이수영)은 광 점퍼코드, 광 어댑터, 광 감쇠기, 광 분배함, 광 커플러, 랙,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 생산, 납품 하는 업체로서 주목 받고 있다.

포스텍 소개
포스텍(fostec)은 광통신관련 전문 유망중소기업으로 이노비즈 벤쳐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