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대통령, 소셜커머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몰이

뉴스 제공
문구대통령
2014-07-25 11:22
서울--(뉴스와이어)--소셜커머스는 온라인 평균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소셜커머스로 문구류를 구매하는 경우가 크게 늘었다. 하지만, 소셜커머스에서 원하는 제품을 찾지 못하거나, 찾았더라도 판매자가 달라 배송비를 두 번 지불하는 경우도 심심찮다.

문구류는 제품의 종류가 수천수만가지에 이르다 보니, 소셜커머스에서 모든 문구를 판매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소셜커머스에서 물품을 구매하자니 종류가 다양하지 못하고, 일반 쇼핑몰에서 구매하자니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서 문구대통령이 합리적인 유통망으로 다양한 문구류를 소셜커머스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문구대통령은 문구류 도매업체로 제조사나 수입원을 통해 물품이 입고되면, 중간 유통과정 없이 바로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생략하여,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들이 절감되면, 그 금액만큼 더 할인하여 판매하고, 소비자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문구쇼핑몰로는 처음으로 6단계 할인 가격과 3단계 적립제도를 적용하여, 단골 고객에게 많은 해택을 주는 제도도 적용하고 있다.

문구대통령 관계자는 “문구류 전문쇼핑몰로 다양한 상품과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면서도 소셜커머스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비결 중 하나”라며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상품과 신속한 배송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munguking.com

연락처

문구대통령
홍보담당
채재혁
010-6576-4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