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10년 이상 구제품 무상교환 고객 사은행사 개최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5-08-30 14:08
서울--(뉴스와이어)--“어머니가 쓰시던 쌤소나이트 옛 가방, 제가 들고 나왔어요”

쌤소나이트 코리아(www.samsonite.co.kr, 대표이사 서부석)는 오래된 쌤소나이트 여행가방을, 비즈니스맨을 위한 최신 제품인 ‘프로디럭스(Pro-DLX)’ 시리즈로 무상 교환해 주는 고객 사은행사를 30일 코엑스 아셈광장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행사대상은 구입한지 10년이 넘은 쌤소나이트 여행 가방을 가져오는 고객들이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 파손 여부나 구입 가격에 관계없이 구형 쌤소나이트 제품을 프로 디럭스(Pro-DLX) 신제품으로 무상 교환하였다 .

행사장에는 아침 일찍부터 가방 교환을 위해 사람들이 모여 들어, 당초 교환 예정 인원인 100명을 훨씬 넘는 사람들이 오래된 쌤소나이트 여행가방을 가지고 긴 행렬을 만드는 보기 드문 광경을 연출 하기도 하였다.

행사에서 무상으로 교환된 제품은 쌤소나이트의 신제품인 ‘프로 디럭스(Pro-DLX)’의 여행가방, 백팩 및 서류가방으로 젊은 비즈니스 맨들을 위한 비즈니스 필수품(Business essentials)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졌으며, 전 제품에 노트북 탑재가 가능한 최신 제품이다. 오늘 교환된 신제품은 소비자가격으로 총3000여 만원 정도이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서부석 대표이사는 “제품이 워낙 튼튼해서인지 직원인 우리도 보기 힘든 오래된 쌤소나이트 가방을 가지고 오신 고객이 많았다.”며 “쌤소나이트 제품을 오랜 세월동안 꾸준히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를 통해 교환 받으신, 첨단소재와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프로 디럭스를 통해 쌤소나이트의 전통과 품격을 다시 한번 경험하실 수 있으실 것”이라고 말했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홍보대행 엑세스 김초하 02-517-9447(212) F.02-562-7456
016-323-7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