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과 산시 패스트 기어(SFGW), 중국 클러치 시장 참여 위한 합작회사 설립 계약 체결

뉴스 제공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2014-07-25 16:10
더블린, 아일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력 품질관리 회사인 이튼(Eaton, NYSE: ETN)과 중국의 산시 패스트 기어(Shaanxi Fast Gear Co. Ltd., SFGW)가 성장하고 있는 중국의 상용 자동차 클러치 시장에 참여하기 위한 합작회사 설립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합작회사는 규제 당국의 설립 및 계약 청산 조건 승인을 받아야 설립이 가능하다.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에 설립되는 합작회사는 중국 상용 자동차 용 클러치와 관련 클러치 부품의 개발, 생산, 조립, 실험, 판매 및 관리 서비스 등의 사업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튼의 켄 데이비스(Ken Davis) 자동차 그룹 사장은 “SFGW와의 합작사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이 합작회사가 제품 개발에서부터 생산에 이르는 종합적인 역량을 갖게 됨에 따라 이튼은 성장하고 있는 중국 상용 자동차 시장에서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한층 높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합작회사의 지분은 중국 시안(Xi’an)에 본사가 있는 SFGW가 51%, 이튼이 49%를 보유하게 된다.

이튼은 전력 품질관리 회사로서 2013년에 22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튼은 고객이 전력 시스템, 유압 시스템 및 기계의 전력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이들 시스템의 효율성, 안전성 및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튼은 약10만3,000명의 직원을 두고 전세계 175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www.eaton.com)에서 볼 수 있다.

SFGW는 상용 자동차 용 변속기, 자동 기어, 단조 및 주형물을 전문으로 생산, 수출하는 중국 최대 기업이다. 회사는 10여개의 전액 출자 및 지분 투자 자회사가 있으며, 태국에서 전액 출자 공장, 미국에서는 판매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SFGW는 중국 기어 업계의 운영지수에서 11년 동안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또 회사는 고부하 변속기의 연간 생산량 및 매출에서 8년 동안 연속으로 전세계 1위를 기록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연락처

이튼(Eaton)
스콧 슈뢰더(Scott R Schroeder)
+1-440-523-5150

지지아 리(Zijia Li)
+86 (21) 52000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