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링크, 부산-연길 및 양양-연길 구간 전세기 좌석 판매

뉴스 제공
투어링크
2014-07-28 09:00
서울--(뉴스와이어)--전세기 예약시스템을 운영중인 투어링크는 부산과 연길(옌지)간 남방항공 전세기 좌석을 판매하고 있다.

그 동안 연길행 항공편은 인천공항을 출발하는 정규편뿐이었다. 몇 년 전부터 청주-연길구간의 전세항공편이 투입되어 중부권 승객을 흡수하는 데는 성공했으나, 부산지역의 승객들에게는 여전히 불편한 일이었다.

이번에 부산-연길행 전세기가 생기면서 부산은 물론 울산, 대구, 광주, 제주등 남부지방에 거주하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항공편은 매주 화요일 부산김해공항을 오후 1시 10분에 출발하여 연길공항에 오후 2시 40분에 도착하며 귀국편 또한 매주 화요일에 연길공항을 오전 8시 40분에 출발하여, 부산김해공항에 오후 12시 10분에 도착한다. 항공료는 편도기준 30만원(택스포함)이다.

또한 투어링크는 강원지역의 승객들을 위해 양양-연길간 진에어 전세기 항공편도 판매중이다.

양양출발 연길행 항공편의 운항주기는 단체관광 일정에 맞추어 5일 간격이다. 항공편은 양양공항을 오후 3시 40분에 출발하여 연길공항에 오후 5시 10분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같은 날 연길공항을 오후 6시 10분에 출발하여 양양공항에 오후 9시 40분에 도착한다.

아울러 수도권거주 교포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 대림역에서 양양공항까지 무료셔틀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항공료는 편도기준 33만 4천원(택스포함)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어링크 소개
투어링크는 개인판매용 전세기 예약시스템 RedFox를 운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urlink.co.kr

연락처

투어링크
대표 임금혁
02-735-72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