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충남삼성고교에 ‘통합메시징시스템(UMS)’ 수주 및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4-07-28 09:38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홍보시스템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삼성SDS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통합메시징시스템(UMS) 사업을 수주하여 오픈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는 2012년 관악구청, 대한민국 공군, 해양경찰청, 산림청, 한국환경공단 등 공공시장 수주에 이어 교육기관에 특화된 통합메시징시스템 솔루션을 통해 비약적인 발전과 시장 확대를 일구어냈다.

특히, 이번에 납품하는 UMS솔루션은 화면UI, 채널별(SMS, LMS)발송기능 구축으로 선생님, 학생, 학부모 모두 장소와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정확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신 받아 학교 신뢰도를 극대화 하며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으로 업무 효율성 증대를 실현하게 되었다.

티젠소프트 대표는 “향후 통합메시징시스템을 보다 확대하여 메일링서비스, UCC기능, 모바일 서비스를 통합한 통합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소개
(주)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자동화 및 온라인홍보시스템 구축, 서버계정관리솔루션, 통합 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멀티미디어 UCC시스템 구축, 웹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Java 전문 개발 회사이다. 웹진, 대량메일, 통합메시징솔루션(UMS), SMS, 웹팩스, ARS, UCC 등 메시징 전문, 모바일 홍보솔루션,서버계정관리, 서버모니터링 등 시스템 전문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메시징시스템과 보안시스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이 손쉽고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