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애, 수능 D-100일 맞아 긴장을 풀어주는 ‘따뜻한 선물세트’ 선보여

뉴스 제공
자연애
2014-07-28 10:11
군포--(뉴스와이어)--8월 5일은 무슨 날일까. 직장인들이라면 휴가가 정점을 찍는 가장 더운 시점이라고 말할 테지만, 이 날은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D-100일이 되는 날이다. 진짜 수능 준비는 이때부터 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D-Day가 세 자리에서 두 자리로 넘어가기 때문에 심리적 압박감도 이때부터 심해지기 시작한다. 일부 학생들은 이때부터 실제 수능시험에서 긴장감을 덜기 위해 신체 생체 리듬을 수능시험에 맞추기도 한다. 과목을 정해서 공부를 하는 한편, 수능 시작 시간과 동일하게 공부를 시작하는 경우도 있다.

이에 프리미엄 한방차 전문기업 자연애는 수능을 보는 학생이나, 주변에서 응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수능 선물세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바로 ‘수능 100일 기원’ 세트와 ‘수능 합격 기원’ 세트이다. 각각 30,000(세트 구성에 따라 34,200원까지)와 13,500원(세트 구성에 따라 15,000원까지)으로 저렴한 가격에 기운을 북돋을 수 있는 선물이다.

‘수능 100일 기원’ 세트에는 과거 선비들이 과거를 보기 전에 먹었던 석창포가 들어있는 똑똑한 차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쌍화차의 재료로 만들어진 기운센 차, 머리를 맑게 해주는 총명차가 들어 있다. 그리고 옵션으로 스트레스로 인해 화장실을 못가는 학생을 위한 비움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속이 불편한 학생을 위한 편한환, 공부에 지쳐 기운 없는 학생들을 위한 활력환 3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수능 합격 기원’ 세트는 문제를 잘 풀자는 의미에서 롤 티슈와 똑똑한 차, 기운센 차로 구성해서 판매하고 있다. A세트는 똑똑한 차 지관(14티백)과 롤 티슈 2개로 구성이 되어 있고, B세트는 똑똑한 차 스탠드(7티백), 기운센 차 스탠드(7티백), 롤 티슈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애의 수능관련 세트는 자연애 홈페이지와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연애 소개
자연애는 한방천연재료를 바탕으로 웰빙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한 다양한 한방차 및 식재료를 생산, 유통하는 벤처기업이다.

연락처

자연애
박세영
031-459-7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