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텐,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모델 선발대회’ 개최

- 7월 28일에서 8월 17일까지, 우리 아이 얼굴 담긴 이모티콘으로 베스트 모델 선발대회 참여

- 베스트 이모티콘 선정된 아이의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회 200만원 후원금 전달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4-07-28 10:14
서울--(뉴스와이어)--바이엘 코리아의 스테로이드가 첨가되지 않은 프로비타민 B5 성분의 ‘기저귀 발진 치료제, 비판텐® 연고’가 7월 28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40만 명의 회원을 지니고 있는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커뮤니티, ‘지후맘의 임산부 모여라(http://cafe.naver.com/1msanbu/)’에서 “비판텐,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베스트 이모티콘으로 선정된 아기의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 200만원의 후원금을 기부한다.

비판텐에서는 지난 6월부터 비판텐® 연고 공식 홈페이지(http://www.bepanthen.co.kr/)를 통해 우리 아이의 얼굴을 담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모티콘을 제작할 수 있는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만들기’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비판텐의 이모티콘 제작 서비스를 통해 만들어진 이모티콘에는 ‘궁디팡팡’ ‘굿밤’ ‘조아조아’ ‘모해?’ 등과 같은 메시지가 쓰여있어 SNS나 메신저 대화 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비판텐® 연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만들기’를 통해 이모티콘을 만든 엄마라면 누구나 “궁디팡팡 우리아이 이모티콘 모델 선발대회”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10종의 이모티콘을 네이버 카페 ‘지후맘의 임산부 모여라’의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 게시판과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최종 모델 선발 과정은 1차 온라인 심사, 2차 오프라인 심사로 진행된다. 1차 심사 통과를 위해서는 개인 블로그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여러 SNS를 활용하여 이모티콘 사진을 공유하고, url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는 것이 유리하다. 1차 심사 발표는 8월 20일이며, 참여한 이모티콘 가운데 5명의 아기 이모티콘만을 선정, 2차 심사에 참여할 자격을 부여한다. 2차 심사는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비판텐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투표로 진행될 예정이며, 최종 결과는 9월 5일 발표된다.

최종 선발된 베스트 이모티콘 모델의 주인공은 아기 본인의 이름으로 총 200만원의 후원금을 ‘홀트아동복지회’ 기부하는 생애 첫 기부의 기회를 얻게 된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 전문기관으로 후원금은 이들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비판텐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 이모티콘 제작 서비스에 대한 엄마들의 많은 호응에 보답하고, 만족도가 높은 이모티콘 제작 서비스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모티콘 모델 선발대회를 기획했다”며, “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형 이모티콘도 제작하고, 사회에 공헌하며 좋은 의미를 기리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판텐(Bepanthen) 연고는 스테로이드 및 색소, 향료,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기저귀 발진 치료제로, 프로비타민인 덱스판테놀을 주성분으로 하는 연고제이다. 덱스판테놀은 비타민B5의 전구체(프로 비타민)로서 피부에 흡수되어 상처 부위의 상피 형성을 촉진시켜준다. 아기의 기저귀 발진뿐만 아니라 수유 중인 엄마의 유두 균열, 자외선 등에 의한 화상의 보조치료에 사용하는 비판텐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http://www.bepanth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베로카 홍보대행
PRGATE
손민정 대리
02-792-2633 (0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