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우수회원 혜택 연계 이벤트 진행

- 롯데닷컴, 롯데인터넷슈퍼와 손잡고 오는 9월 30일까지 우수회원 연계 이벤트

- 롯데닷컴 플래티넘, 플래티넘플러스 회원이 신청하면 롯데인터넷슈퍼 VIP, VVIP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4-07-28 10:48
서울--(뉴스와이어)--롯데닷컴과 롯데인터넷슈퍼가 만나 회원 혜택이 업그레이드 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9월 30일까지 롯데인터넷슈퍼에서도 우수회원의 혜택을 그대로 받을 수 있도록 회원등급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업그레의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행사는 롯데슈퍼 모바일앱 리뉴얼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로, 롯데닷컴 최상위 우수회원인 ‘플래티넘’과 ‘플래티넘플러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롯데닷컴 플래티넘 회원에게는 롯데인터넷슈퍼 VIP회원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와 할인쿠폰 5종을, 플래티넘플러스(+) 회원에게는 롯데인터넷슈퍼 VVIP회원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와 할인쿠폰 6종을 각 각 지급한다.

행사 참여는 모바일 롯데닷컴(m.lotte.com)의 이벤트 코너와 롯데인터넷슈퍼(www.lottesuper.co.kr)의 최상단 좌측 배너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롯데닷컴 양인정 책임은 “업그레의리 행사의 경우 롯데슈퍼 모바일앱 리뉴얼을 기념하여 롯데닷컴 고객에게 롯데인터넷슈퍼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이벤트 외에도 롯데슈퍼와의 제휴를 통해 롯데닷컴의 L포인트와 클로버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지난 6월 리뉴얼한 롯데인터넷슈퍼 모바일 앱(APP)은 전단을 받아 보는 것처럼 ‘금주의 전단’을 통해 핫 딜 상품을 모바일앱 메인에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인이 자주 사는 상품 역시 상단 메뉴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매일 새로운 할인상품을 최대 반값에 만날 수 있는 ‘반여사(반값으로 여기서 사세요)’ 코너를 만들었다. 반여사는 이번 롯데인터넷슈퍼 모바일앱 리뉴얼 시 새롭게 탄생한 롯데인터넷슈퍼의 대표 캐릭터이자 새로운 플랫폼의 이름으로 ‘반값으로 여기서 사세요’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한편, 롯데인터넷슈퍼에서는 모바일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8월 19일까지 ‘꽃보다 슈퍼’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에 롯데인터넷슈퍼 모바일앱을 깔고 자신의 배송매장을 등록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크로아티아 여행권을 지급하고 8000명에게는 롯데아이시스 8.0생수(2L x 6입)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SNS 등을 통해 롯데인터넷슈퍼 모바일앱을 홍보한 고객 2000명을 추첨해 롯데 아이시스 8.0생수(2L x 6입)를 추가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