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자동차 선루프용 햇빛가리개 개발

- 선루프를 완전히 열고 설치가 가능한 햇빛가리개 출시

- 캠핑 시 방충망으로 사용 가능한 선루프용 햇빛가리개

2014-07-29 09:00
광주--(뉴스와이어)--발명과 디자인을 핵심 역량으로 가진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www.okyunwun.com)은 최근 자동차 선루프용 햇빛가리개를 개발, 출시하였다.

선루프는 그 특성상 윈도우를 완전히 열게 되면 개방감이 극대화되고 바람의 유입이 시원한 장점이 있으나 햇빛이 차량 내로 들어와 승차자 및 운전자의 얼굴을 자극하는 것이 문제였다.

문제는 있었으나 이에 대한 대응 상품이 특별히 없는 상태에서 이번에 개발된 선루프용 햇빛가리개는 윈도우를 완전히 개방한 상태에서도 햇빛을 100% 막아주는 기능성 상품이다.

기존 햇빛가리개 상품은 탄성와이어가 1겹인 반면, 이번 개발품에서는 탄성와이어를 2겹으로 구성하여 선루프의 아래와 위쪽 내부 틀에 끼움으로써 간편히 햇빛을 차단할 수 있고 고속주행 시에도 이탈이 없다.

나아가 야외활동이나 캠핑 시 선루프용 방충망이 없어서 모기 등 해충으로 인해 선루프를 열 수가 없었던 불편함도 해소할 수 있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은 우선 K5모델을 시작으로 판매량이 많은 차종을 골라 상품 출시를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 소개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www.okyunsun.com)은 발명과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자체적인 기획에 의해, 그리고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획, 개발, 특허출원, 사업화까지 이어 나가고 있다. 현재 주방/욕실/원예/가구/문구/사무/부품/건축/패션/완구/건강/레포츠/포장/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아이디어 및 특허/디자인을 구축하고 있다. 우리가 개발할 수 있는 아이디어의 분야는 신기술/신제품 아이디어 상품 디자인 상품 신규사업모델(온라인비지니스모델 등) 유니버설 기술 분야이다. 모든 아이디어는 기본적으로 지식재산권으로 구축되어 필요로 하는 기업, 개인에게 판매하거나 임대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디자인에 대해 연구개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
홍보담당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