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비타, 한국메이크어위시 재단에 물품 후원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4-07-28 14:54
서울--(뉴스와이어)--아이리쉬 프리머엄 소나비타 발포비타민의 공식 수입원인 실란트로(대표 박주원)는 지난 24일 오후 2시, 본사 사무실에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사장 손병옥)에 천만원 상당의 자사 발포비타민을 전달하는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올해 초 자사 브랜드인 덴티스테의 상품 판매 수익 적립금 1 천만원을 전달한 이후 지속적인 메이크어위시 후원 활동을 유지하고 있는 것.

실란트로 박주원 대표는 “한국 메이크어위시 재단과 함께 의미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후원한 소나비타 제품이 소아암 환자 개인 및 가족에게 의미있게 사용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실란트로는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를 비롯해 소나비타, QB데오도란트 등 해외 H&B(헬스&뷰티) 브랜드를 국내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단지 제품의 유통뿐만 아니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관심이 깊어,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지속적인 후원 활동에 힘쓰고 있다.

소나비타 공식블로그 : blog.naver.com/premiumsona

문의 : 070-8826-6656

실란트로 소개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김우태 과장
070-8826-6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