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채용공고 서비스 전면 대개편

서울--(뉴스와이어)--기업의 채용공고 등록과 관리가 더욱 간편해진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가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채용공고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채용공고’와 관련해 접수된 600여개의 고객 의견을 분석해 진행됐다.

잡코리아는 기업인사 담당자가 보다 쉽고 빠르게 채용공고를 등록하고 관리함으로써 채용정보는 물론 지원자들까지 일목요연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로써 기업은 한명의 지원자까지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어 인재 채용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먼저, 사이트별, 회원 유형별 채용관리를 하나로 통합해 채용공고 등록 및 수정이 간편해졌다. 기업회원, 파견·대행회원, 서치펌 회원에게 동일한 공고등록 및 관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채용정보와 기업정보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잡코리아 및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로컬잡코리아, 잡부산, HR파트너스, 데브잡 등 사이트별 채용공고 관리를 통합해 각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공고를 한 곳에서 수정할 수 있다. 특히, 상세검색 페이지와 지원자 관리도 채용관리앱 ‘Yo!Cruit'로 통합되어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모든 채용과 지원자 관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자동세팅 버튼만 누르면 쉽고 빠르게 채용공고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으며, 채용공고 등록단계를 축소해 항목 입력의 부담감을 줄였다.

잡코리아 사업본부 최창호 본부장은 “채용공고를 개편하는데 있어 잡코리아 고객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대대적으로 서비스를 재구성했다”며 “앞으로 잡코리아와 채용을 함께 하는 모든 회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채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박재은 사원
02-3466-5206 (직)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