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의 새 물결 ‘미국 관리형 유학’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미국에서 유학생활이 가능하지만 최근 4~5년 사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이다.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이란, 기존의 유학 프로그램을 통해 대두되었던 안전성의 문제를 해결하고 명문 대학 입시에 모든 초점을 맞춘 24시간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이다.
관리형 유학을 선택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첫째로는 학교 선정, 숙소 배정, 식사, 방과 후 교육, 학교 진학 상담, 취미활동까지 모든 것들이 철저한 관리 시스템 아래 이루어지기 때문에 부모가 먼 타지에 자녀들을 보내놓고도 안심할 수 있다는 점, 둘째로는 아이비리그 대학 및 우수 명문주립대학으로의 입학률이 점점 낮아지면서 보다 철저하고 전략적인 대학 입시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이라 하겠다.
대학의 문이 점점 좁아지면서 아이들이 스스로 찾아서 할 수 있는 시대는 이미 지났다. 점점 치열해져만 가는 입시 경쟁 시대 속에 정보력에서도 부족할 수밖에 없으며 대학 입시를 위해서 내신, SAT & TOEFL 점수, 방과 후 활동봉사활동, 에세이, 추천서 등 관리하고 챙겨야 하는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학생 자신도 자신을 관리해 주고 꼼꼼히 챙겨줄 수 있는 “나만의 전문가 선생님”을 필요로 한다.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이야 말로 미국 조기유학, 캐나다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최상의 프로그램이라 하겠다.
예스유학(www.yesuhak.com) 조기유학 컨설팅 팀의 강석균 팀장은 학부모를 위한 유학 팁으로 “미국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을 선택하면서 어떠한 지역이나 학교로 갈 것인지도 신중히 고려해야 하겠지만 현지에 있는 학생 관리자가 어떠한 스펙을 가지고 있는지도 살펴봐야 한다.”고 강조 했다.
예스유학은 학생들의 필요와 정확한 계획을 제시해 줄 수 있도록 현지 관리자를 엄격하고 신중하게 선정해 왔으며, 현재 보스턴, 뉴저지, 조지아, 캘리포니아, 뉴욕 등 미국 주요 지역에서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을 원하는 학생들이 꿈을 활짝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자녀를 유학의 길에 서게 하면서 신중하지 않은 부모님은 없을 것이다. 누구나 자녀가 잘 되어서 훌륭한 인재로 커나가길 바랄 것이다. 후회하는 없는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검증된 곳을 통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철저하고 치밀하게 준비해야 할 것이다.
미라클에듀 소개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