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여름철 식품 관리에 적합한 식품용 온도계 소개

- 식품 위생 관리에 HACCP 인터내셔널 인증 온도계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7-29 15:17
서울--(뉴스와이어)--식품 위생 관리에 집중해야 할 시기가 왔다. 장마가 끝나면 고온 다습한 환경으로 인해 식중독에 대한 위험이 특히 높아지기 때문이다.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여름철 식품 위생 관리를 해결책을 내놨다.

테스토코리아는 여름철 식품 위생 관리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온도를 꼽았다. 식품 안전 관리는 곧 온도 관리와 직결된다는 것이다. 테스토의 식품용 온도계는 HACCP 인터내셔널의 인증을 받아 식품 관리에 최적화 돼 있다.

HACCP는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s의 약자로 식품과 관련된 질병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식품과 관련된 전 공정을 검사해야 한다는 것이 HACCP의 핵심 원칙이다. HACCP 인터내셔널은 식품 안전 모니터링에서 국제 기준을 만족시키는 비식품 분야의 제품에 발급되는 인증 마크다.

테스토의 온도계는 이러한 HACCP 인터내셔널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해 온도계 분야 최초로 인증을 받았다. 테스토의 식품용 온도계 라인업은 간편하게 사용은 물론 보관이 용이한 폴더형 미니 온도계 testo 103부터 적외선 측정과 침투 측정을 동시에 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한 방수 적외선 중심 온도계 testo 104-IR까지 다양하다. 특히 테스토의 식품용 온도계는 높은 보호등급으로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2년의 A/S 기간을 보증한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