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안경렌즈 전문점 I SEE SHOP, ‘니콘 데이’ 이벤트 진행

- 각 안경원 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4-07-29 15:19
서울--(뉴스와이어)--광학렌즈 전문브랜드 니콘안경렌즈가 ‘니콘 I SEE SHOP’을 통해 ‘니콘 데이’ 이벤트 홍보에 나서고 있다.

7월에는 니콘 I SEE SHOP 바바안경 대치점을 필두로 아이원안경 분당점, 아이리치안경 압구정점에서 니콘 데이를 진행했으며, 8월에도 글라스바바안경 산본점, 아이바바안경 파주 금촌점을 비롯한 6개 안경원에서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니콘 I SEE SHOP을 방문한 고객에게 니콘안경렌즈 부채를 배포하고, 니콘안경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안경원별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니콘 누진다초점렌즈를, 2등에게는 16만 원 상당의 니콘 단초점렌즈를, 3등에게는 니콘 USB를 선물한다.

니콘안경렌즈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잦아진 여름철을 맞아 니콘의 기능성 렌즈를 널리 알리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안경원들을 통해 니콘 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니콘안경렌즈는 니콘 I SEE SHOP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니콘안경렌즈는 전문적인 검사와 체계적인 판매로 착용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하는 동시에 만족스러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초 니콘안경렌즈 전문점 니콘 I SEE SHOP 1호점을 아이리치 압구정점에 오픈했다.

니콘 I SEE SHOP 파트너십을 체결한 안경원은 니콘안경렌즈의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니콘안경렌즈로부터 니콘 로고가 삽입된 쇼윈도우 디스플레이, LED 간판, I SEE 콘셉트 의자 등으로 구성된 ‘니콘 I SEE 패키지’ 혜택을 받는다. 또 이번 니콘 데이 이벤트를 비롯한 신제품 체험 이벤트 등 특별한 행사를 펼치게 된다.

니콘은 향후 전국적으로 니콘 I SEE SHOP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초기지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