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2014 회계연도 2분기 실적 발표

- 순수입 2040만 달러로 전년대비 37% 상승

- 이연수입 6120만 달러로 전년대비 33% 상승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4-07-29 15:3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AG(뉴욕증권거래소: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http://goo.gl/krPs3J)와 비즈니스옵젝트(BusinessObjects, http://goo.gl/uzC6nz)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나스닥: ORCL)의 시벨(Siebel, http://goo.gl/l0GdUF), 피플소트프(PeopleSoft, http://goo.gl/fuxxF5), JD에드워즈(JD Edwards, http://goo.gl/0XeTmM), 이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http://goo.gl/bOmibK),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http://goo.gl/VSTrCg),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http://goo.gl/xJZ8P9), 하이페리온(Hyperion, http://goo.gl/7015qX),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http://goo.gl/JUI7ub) 소프트웨어 등 유수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독립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업체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는 2014년 6월 30일로 마감된 2014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오늘 발표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2분기 실적은 순수입, 이연수입(deferred revenues), 활동 클라이언트, 다년도 클라이언트 수, 취소불가능 서비스 기간 등의 부문에서 최고 실적을 나타냈다.

△2014년 2분기 순수입은 전년대비 37% 상승한 2040만달러를 기록했다.
△2014년 6월 30일 현재 이연수입은 전년대비 33% 증가한 6120만달러를 기록했다.
△2014년 6월 30일 현재 활동 지원 클라이언트 수는 전년대비 30% 증가한 574개 업체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세스 라빈(Seth Ravin, http://goo.gl/mrw40X) 최고경영자는 “2분기 실적은 신규 및 갱신 클라이언트 수 면에서 모두 영업계획을 능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따라서, 세계적으로 확장된 클라이언트 기반 수요에 부합하기 위해 글로벌 투자와 확장을 가속화했다”고 설명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에드 샤퍼(Ed Schaffer, http://goo.gl/3pqhbk) 최고재무책임자는 “2분기 실적은 지속적인 강력한 수입증가와 글로벌 실행을 반영한 것”이라며 “우리는 모든 사업지역에서 글로벌 영업, 마케팅, 서비스 전달능력 향상을 위해 기획된 투자를 계속하고 혁신, 확장성, 장기 총마진(gross margin) 증대를 위해 새롭게 특허계류중인 기술을 실행했다”고 덧붙였다.

2014 회계연도 2분기 주요 실적

△새 지역본부 설립 및 EMEA지역의 서비스 전달능력 확대
△방갈루루에 신규 시설 개설로 리미니 스트리트 운영능력 신장 및 하이데라바드에 있는 기존 시설 확대
△100여개 SAP 지원 클라이언트들의 서비스 계약 체결
△에반타(Evanta)의 최고재무책임자 서밋, 런던과 올랜도에서 개최된 포레스터(Forrester)의 기술관리 리더 포럼 등 유수의 CIO 및 IT간부 행사 참석 및 발표
△저명한 베이 에이리어(Bay Area) 선정 ‘최고의 직장’(Top Workplace)상 수상으로 또다시 근로자들의 인정을 받음.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 회사다. 이 회사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기업 지원 서비스의 차원을 달리하고 있다.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업체들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지원 수수료를 50% 절감하는 등 10년간 총 지원비용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다. 고객들은 리미니 스트리트 서비스로 전환한 후 최소 15년 동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기존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유지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에 수백여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기관을 비롯해 거의 모든 산업 분야 기업들이 리미니 스트리트를 신뢰할 수 있는 독립적 지원업체로 선정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방문 또는 전화(888-870-9692: 미국), 또는 (+1 702-839-9671 해외)로 문의 가능하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수 있다’, ‘추정하다’,’계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단어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된 것이다. 미래예측진술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으며 다양한 가정에 기초하고 있다. 리스크가 현실화되거나 자사의 가정이 그릇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암시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이나 정보는 자료 발표일을 기준으로 한 상황을 나타내는 것으로 리미니 스트리트는 어떤 미래예측진술 또는 정보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사명과 제품명은 각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일 수 있다. Copyright ⓒ 2014. 저작권은 리미니 스트리트에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알마 파크(Alma Park)
+1-323-229-7282
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