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미터 전망대에서 즐기는 색다른 더위 탈출…세이온스카이, 생맥주 무제한 제공 행사 실시

- 생맥주 무제한 공짜! 덤으로 반딧불이 축제도 즐길 수 있어

아산--(뉴스와이어)--150미터 높이를 자랑하는 아산그린타워는 아산의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관광명소이다. 여름을 맞아 전망대 레스토랑인 ‘세이온스카이(대표 홍남철 www.sayonsky.com)’는 ‘단체 이용객’을 대상으로 생맥주 무제한 무료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일 10인 이상, 주말 20인 이상이 뭉쳐서 회식메뉴를 예약 이용하는 경우 생맥주는 무조건 무제한으로 공짜로 제공한다. 1인 이용 가격은 2만5천원으로 생맥주 한 잔 값을 생각한다면 아주 저렴한 비용이다. 친구, 가족, 동료들과 무더위를 잊는 한 여름 색다른 피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메뉴는 스테이크, 소시지그릴, 과일 등 식사와 안주가 가능하도록 다양하게 제공되며 단독룸이 있어 편안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8월 한 달간 아산그린타워 근처 아산생태곤충원에서 반딧불이 축제가 진행돼 또 다른 볼거리도 함께할 수 있다.

씨라이프 소개
씨라이프는 크리에티브한 삶을 만들고 서비스하고자 하는 기업으로 2009년 설립되었다. 레스토랑, 카페업/공연, 문화 관련 서비스/광고 사업 등을 주요 비즈니스로 하고 있으며 현재 충남 아산의 아산그린타워 전망대에 세이온스카이 패밀리 레스토랑을운영하면서 프로포즈 등의 이벤트/유치원 체험학습 등을 부대사업으로 하고 있다. 향후 매장 확대와 더불어 공연 및 광고 등 사업 등도 확대해 나가고자 하는 창조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ayonsky.com

연락처

씨라이프
홍남철
041-531-299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씨라이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