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반, 세균 반’ 여름철 위생 경보…공기까지 케어하는 에어컨트롤 가전으로 걱정 끝

뉴스 제공
카처
2014-07-30 09:10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 마른 장마와 연이은 폭염으로 가족의 건강과 실내 위생에 적신호가 켜졌다. 요즘처럼 아열대 기후의 고온 다습한 공기는 불쾌지수를 높일 뿐만 아니라, 집안 곳곳을 눅눅한 습기와 악취, 세균과 곰팡이, 진드기 번식에 적합한 환경으로 만들어 건강을 위협하기 쉽다. 특히, 습도 55%, 온도 25도 이상의 날씨는 곰팡이나 집먼지 진드기가 번식하기 가장 좋은 환경으로 깨끗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천식과 알레르기 등 질환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99.9% 멸균으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카처 스팀 청소기 SC2.500C

무더운 날씨에 고온 스팀 청소까지 할 필요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할 수 있지만, 위생과 건강을 위협하는 세균·곰팡이·집먼지 진드기가 활개치는 여름이 스팀청소가 꼭 필요한 시기이다. 특히, 집먼지 진드기의 경우 강력한 빨판과 갈고리가 달려 있어 일반 청소로는 완전 박멸이 어려워 거실, 주방, 화장실, 침대, 옷장 구석구석까지 소독 가능한 강력한 스팀 청소가 제격이다.

독일 내 청소기 시장점유율 1위인 79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 브랜드 ㈜카처의 스팀 청소기 SC2.500C는 여름철 가족의 건강과 위생을 신경 쓰는 주부들의 필수품이다. 카처 스팀 청소기 SC2.500C는 본체 내부의 보일러에서 145℃로 가열된 스팀을 통해 어떠한 화학 세제 없이 집안을 통째로 삶은 듯한 완벽한 살균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다용도 카처 스팀 청소기는 일광 소독을 뛰어넘는 살균력 및 세정력으로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대장균이나 황색포도상구균과 같은 세균부터 집 진드기, 박테리아는 물론 찌든 때와 같은 이물질 또한 깨끗하게 제거 가능하다. 가정에서 아이들 장난감이나 침구, 소파 등의 소독이 가능하며, 다양한 노즐 제공을 통해 바닥은 물론 싱크대와 하수구도 손쉽게 살균 가능하다. 뛰어난 살균 성능 덕분에 가정 외에도 박테리아의 증식에 따른 식중독과 같은 위생문제에 민감한 외식업체에서도 카처 스팀 청소기의 사용은 필수적이다.

덥고 끈적끈적한 불쾌지수마저 말끔하게: 위닉스 뽀송

여름철 습도는 불쾌지수를 높일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 고장의 직접적 원인이 된다. 게다가 집안의 높은 습도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여름철 위생과 건강을 위협하는 세균·곰팡이·집먼지 진드기가 활발하게 번식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 쉽다. 이를 해결 하기 위해서는 제습력으로 대기 중의 수증기를 빨아들여 잘 마르지 않는 빨래에 대한 스트레스와 악취의 불쾌감을 말끔히 해결해 줄 제습기가 필요하다.

위닉스 뽀송은 제품 이름처럼 여름철 실내의 눅눅한 공기의 습기를 빨아들여 뽀송뽀송한 실내 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강력한 제습력 외에도 대기의 각종 세균을 잡아주는 플라즈마웨이브 산소 음이온 발생 기능을 탑재해 제습 후의 쾌적한 공기 또한 제공한다. 그러나 제습기로 습기를 제거하고 공기를 제균한다고 해도 집안의 세균·곰팡이·집먼지 진드기가 완전히 제거되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오염된 제습기를 사용으로 공기를 통한 2차 감염이 유발될 수 있어 스팀청소기와 함께 사용시 실내 위생에 더욱 효과적이다.

休 바람으로 더위에 지친 마음을 시원하게 -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한낮의 온도가 30도를 오르내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계속되면 몸이 날씨에 적응하지 못해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질환들도 함께 기승을 부리게 된다. 특히 고립된 공간에서 외부 열을 지속적으로 흡수하게 되면 체온이 상승하게 돼 체온조절 중추가 손상되며 열사병에 걸릴 위험이 있다. 고온다습한 무더위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정에서 적절한 냉방기의 가동은 필수이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냉방 기능은 하이패스 방식의 3개의 독립된 회오리팬으로 보다 멀리, 빠르게 집안 곳곳에 시원함을 전달한다. 게다가, 한국공기청정협회 인증의 CAC마크를 받은 4계절 청정필터, 플라즈마 이온을 발생시키는 바이러스닥터 탑재로 초미세먼지부터 독감 바이러스까지 제거할 수 있어 깨끗한 공기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줄 수 있는 ‘休바람’ 기능을 탑재해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 심신의 스트레스를 자연의 소리와 바람으로 힐링 시켜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냉방기 전기세의 걱정에서도 자유롭게 - 에어서큘레이터 보네이도

연일 30℃를 웃도는 날씨에도 가정 내에서 냉방기를 충분히 가동하기란 쉽지 않다. 아무리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자랑한다 하더라도 장시간 가동 시 대량의 전기사용으로 인한 전기 누진세의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냉방 효율을 높이고 소비전력을 낮추는 절전도우미 에어서큘레이터 보네이도를 사용해보면 어떨까?

보네이도는 항공기 제조의 명가 보잉사 제트엔진 기술자 그룹이 개발한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항공기의 공기역학 원리로 회오리 바람을 일으켜 15~30m 가량 공기를 내보내는 신개념 가전이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할 경우, 실내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고 냉방 온도를 유지시켜 에어컨 전력 소비를 20%가량 감소시켜 냉방기 사용에 대한 비용부담을 낮춰준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할 시 바람의 낭비가 적다는 장점 외에도 실내 공간의 공기 순환을 도와 실내 공기를 환기시켜 쾌적한 가정 환경에서 여름철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돕는 똑똑한 절전 도우미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karcher.co.kr

연락처

카처
홍보대행 Ketchum
정현석 차장
02-2016-7139
이메일 보내기

조안나 AE
02-2016-71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