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8월 1일부터 4일까지 ‘여름휴가 특별방송’ 진행

- 여름 휴가길도 TBN과 함께!

뉴스 제공
도로교통공단
2014-07-30 11:00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이 운영하는 TBN한국교통방송이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TBN 여름휴가 교통특별방송’을 실시한다.

TBN한국교통방송은 8월 1일(금) 정오부터 4일(월) 새벽 2시까지 수도권의 지상파 DMB방송을 비롯해, 부산과 광주, 대전, 대구, 강원, 인천, 전주, 울산, 창원, 경북 등 전국 10개 FM네트워크를 통해 ‘TBN 여름휴가 교통특별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휴가 교통특별방송에서는 특히 전국 고속도로 통행량을 분석·예측하는 ‘교통예보제’와 TBN 지역 네트워크를 연결해 전국 교통흐름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휴가길 안전하게! TBN 교통특보입니다’를 방송한다.

또한, 국도와 지방도의 주요 길목에 방송통신원을 배치해 실시간 교통정보는 물론 우회도로 정보를 전달하고 휴가지 명소에 나가 있는 TBN 중계차를 연결해 인근 교통상황과 시민들의 휴가 문화도 함께 나눌 예정이다.

54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통특별방송에서는 인기 개그맨 심현섭, 가수 김상희, 부채도사 장두석, 방송인 박수림 등이 총출동해 장거리 안전운전 요령, 건전한 휴가문화, 피서철 안전 대비사항 등의 정보와 재미있고 유익한 청취자 참여 코너를 마련한다.

한편 TBN 한국교통방송에서는 안전한 휴가 길을 위해 피서차량이 몰리는 8월 1일 오후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문막휴게소와 광주광역시 요금소 등에서 ‘여름휴가철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하고 생수와 부채 등을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TBN 한국교통방송은 인터넷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트위터를 통해서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TBN 전국주파수]

TBN DMB/ 부산FM 94.9/ 광주FM 97.3/ 대전FM 102.9/ 대구FM 103.9/강원FM 105.9/ 인천FM 100.5/ 전주FM 102.5/ 울산FM 104.1/ 창원FM 95.5/ 경북FM 103.5

도로교통공단 소개
도로교통공단은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교통안전 교육, 사고조사, 안전기술지원, 교통방송, 운전면허관리, 연구개발을 주요사업으로 추진하는 공공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방송본부 편성제작국
박근영
02-2230-5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