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파일공유 및 접속제어 기능 강화한 일체형 클라우드 인증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Gemalto
2014-07-30 16:10
서울 및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자사의 클라우드엔터(CloudEntr) 접속관리 서비스에 보안성이 가미된 파일공유 기능을 추가했다. 디지털 보안분야의 리더인 젬알토는 최근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가 발표한 사용자 인증 분야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클라우드엔터는 일체형의 클라우드 보안 로그인 및 파일관리 솔루션으로, 해당 솔루션 사용 기업은 싱글사인온(SSO)과 투팩터 인증 기능을 통한 즉각적인 파일공유가 가능해 직원과 협력사, 최종소비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작업을 지원하게 된다.

클라우드엔터 솔루션은 관리자의 접속 제어 및 사무용 애플리케이션 사용, 파일공유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해 중앙집중식 관리가 용이하다. 새 파일에 대한 암호화 및 공유 기능으로 사용자는 온라인 스토리지에서 쉽게 파일을 올리고 공유할 수 있다. 사용자는 또한 읽기전용부터 풀 액세스까지 파일 별 사용권한을 개인 및 그룹별로 지정할 수 있다. 클라우드엔터에 첨가된 고성능 보안기능은 업계 최고의 암호화 방식 을 제공하고, 암호화된 파일을 보관하는 스토리지 서비스와 클라우드엔터의 암호화키 관리 기능을 분할해 파일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젬알토의 인증접속 부문을 총괄하는 프랑수와 라스니어 수석 부사장은 “많은 기업들이 편리성과 비용절감을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는데, 신뢰할만한 수준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유출방지기능이 가장 중요하다”며, “클라우드엔터는 젬알토의 강력한 인증 기술을 적용해 어떠한 규모의 기업이라도 데이터 보호 및 인증 관리 업무를 직접 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보안기능을 유지하면서도도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더 많은 정보나 무료 시험사용을 원하시면 여기를 방문하세요(http://www.cloudentr.com/trial)

Gemalto 소개
Gemalto(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로, 2013년 24억 유로의 연 매출을 올렸고, 44개국에 위치한 85곳의 사무실 및 25곳의 연구센터에서 1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 중이다. Gemalto는 급속히 변화하는 디지털 사회의 중심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소통, 여행, 쇼핑, 은행 업무, 오락 및 업무를 처리를 바라고 있다. 이를 위해 Gemalto는 개인 모바일 서비스, 결제 보안, 클라우드 접속, 신분 및 개인 정보 보호, 효율적인 전자 헬스케어 및 전자 정부, 편리한 발권 및 신뢰할 만한 사물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관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Gemalto는 직접 고안하거나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맞춘 안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Gemalto의 플랫폼과 서비스는 이런 제품들을 운용하고, 이에 포함된 비밀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믿을 만한 사용자 서비스를 제고한다.

Gemalto는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사들이 수 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믿을 수 있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디지털화된 무선통신 시대에 자사 솔루션을 사용하는 수 많은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www.gemalto.com,www.justaskgemalto.com,http://blog.gemalto.com/에 방문하시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잉하세요.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Gemalto 미디어 연락처:
Nicole Williams
북미
+1 512 758 8921
nicole.williams@gemalto.com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홍보대행
코비즈미디어/코리아비즈와이어(Korea Bizwire)
최용택 차장
02-6378-7000
이메일 보내기
대표 문의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