팸퍼스, 8월 1일부터 ‘옥션 팸퍼스 데이’에서 특가로 쏜다

-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보송함을 지켜주는 ‘팸퍼스 드라이’ 전 단계 제품을 기존 옥션 판매가에서 1만원 이상 할인된 특별가로 판매

- 팸퍼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신규 가입 시 2천원 추가 할인 쿠폰 제공

- 8월 1일부터 4일 오전 10시까지 옥션 홈페이지(http://www.auction.co.kr/)에서 진행

뉴스 제공
한국P&G
2014-07-31 10:18
서울--(뉴스와이어)--세계 80개국 엄마들에게 인정 받은 세계 판매 1위 기저귀 팸퍼스(Pampers)가 오는 8월 1일부터 4일 오전 10시까지 ‘옥션 팸퍼스 데이’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의 팸퍼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얇고 강력한 흡수력으로 언제나 보송보송함을 자랑하는 ‘팸퍼스 드라이’ 전 단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 옥션 판매가에서 대폭 할인된 4만8천원 대로 진행된다.

여기에 팸퍼스 구매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공하는 ‘옥션 e머니’ 1,000원을 적용 시, 4만7천원 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박스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 중 선착순 3천명에게 섬유유연제 다우니 정품(용량: 1.53L)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8월 1일 이전까지 ‘팸퍼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신규 가입 시, 추가로 2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지급된다. ‘팸퍼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사전 등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뉴에서 ‘팸퍼스’를 검색하면 쉽게 가입이 가능하다.

현재 전 세계 100여개 국가 아기들이 사용하고 있는 영유아용 기저귀 팸퍼스는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보송함을 유지할 수 있는 3중 흡수층으로 아기들이 밤에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팸퍼스는 뛰어난 흡수성에 우수한 통기성과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허리밴드까지 자랑해 습하고 더운 여름에 더욱 유용하다.

대한민국 대표 오픈 마켓인 옥션은 ‘매월 1일은 옥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곧 다가올 ‘옥션 팸퍼스 데이’ 특가전은 8월 1일부터 옥션 홈페이지(http://www.auction.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팸퍼스에 대해 자세한 제품 정보는 P&G 리빙아티스트 홈페이지(http://www.livingartist.co.kr/community/pampers/pam_info.asp)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pg.co.kr

연락처

P&G
홍보대행사 디브리스코리아
이해미 차장
02-6250-70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