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MA,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의 첫 기조연설자 명단 발표
- AT&T, 제1회 회의의 메인 후원사로 합류…제3회 연례 글로벌 GSMA 커넥티드 위민 컨퍼런스도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와 더불어 개최 예정
-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Mobile 360-North America)
GSMA의 마이클 오하라(Michael O’Hara)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는 모바일산업의 성장과 혁신의 토대를 검증하고, 모바일 브로드밴드, 스마트 시티, 소비자 행위 등에 중점을 둔 세션들을 통해 특별히 디지털 상거래와 커넥티드 리빙(connected living)같은 토픽에 대해 살펴볼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북미는 많은 모바일 중심 기업들의 본고장이다. 우리는 성장일로에 있는 모바일 생태계에서 일하는 C급 연사들의 큰 리더십 의제를 통해 이 다양하고 역동적인 시장을 축하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에 참석하는 유수의 모바일기업 최고경영자와 고위경영진들은 일련의 기조 프레젠테이션,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인터뷰, 양방향 패널 세션 등을 통해 최신 동향과 모바일 이슈에 대해 연설할 예정이다. 개막 기조연설인 “업계의 상태: 미래중점시장의 성장전략”은 오늘날 모바일업계가 부딪친 도전과 기회에 관한 전략적 전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LTE: 혁신을 위한 새 기회 창출”, “커넥티드 리빙-기회 연결하기(Connected Living - Connecting Opportunities)”, “스마트 시티 만들기”같은 주제에 관한 기조연설들도 예정돼 있다.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에 발표가 확정된 기조 연사들은 다음과 같다.
· 앨런 대비에르(Alan Dabbiere), 에어워치 바이 VM웨어 회장 겸 설립자
· 랠프 드 라 베가(Ralph de la Vega), AT&T 모빌리티 사장 겸 최고경영자
· 제시카 로젠워셀(Jessica Rosenworcel), FCC위원
· 앤 부버롯(Anne Bouverot), GSMA 사무총장
· 자한지르 모하메드(Jahangir Mohammed), 재스퍼 와이어리스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
· 매리 클라크(Mary Clark), 시니버스 CMO
· 리신 쳉(Lixin Cheng), ZTE USA 최고경영자
이번 컨퍼런스는 기조 프로그램 외에도 모바일 리테일, 모바일 지갑(mobile wallet) 시장의 지형, 자동차·교육·보건 등의 산업분야에서 모바일의 역할, 스마트 시티 만들기와 유지하기 등에 관한 최신동향과 혁신에 중점을 둔 세션들이 준비돼있다. 프로그램 가운데 혁신의 미래에 관한 세션에서는 모바일 기업가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투자자 패널과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 청중들에게 소개할 기회를 갖는다. 컨퍼런스 전체 의제는 (www.mobile360series.com/north-america/agenda)에서 찾을 수 있다.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 등록절차 오픈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 등록절차가 오픈됐다. 참가를 원하는 개인은 (www.mobile360series.com/north-america/#registration)을 방문하면 된다. 후원 기회 등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mobile360series.com/north-america)에서 찾을 수 있다.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mobile360)는 트위터 @GSMA 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Mobile360Series)에서 업데이트와 팔로우 가능하다.
제3회 연례 글로벌 GSMA 커넥티드 위민 컨퍼런스 개최
GSMA는 모바일 360-노스 아메리카와 더불어 커넥티드 위민(Connected Women) 연례 글로벌 컨퍼런스가 “여성 모바일경제 도래에 박차가하기”(Accelerating the Rise of the Female Mobile Economy)를 주제로 9월 23일(화) 애틀랜타주 의료 역사아카데미(Historic Academy of Medicine, http://goo.gl/4ci4dd)에서 개최된다. 하루 일정인 이 컨퍼런스는 모바일 생태계와 여러 업계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모바일업계가 어떻게 여성 디지털 경제를 성장시키고, 사회경제적 기회를 증진하며, 모바일을 통해 세계 여성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을지 등을 모색하는 자리다. 등록은 웹사이트 (http://goo.gl/785Q8J)에서 가능하다.
GSMA 소개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는 세계 모바일 사업자의 이익을 대표한다. GSMA는 세계 220여개국에 걸쳐 광의의 모바일 생태계에 속한 250여개 업체를 포함해 800개에 육박하는 모바일 사업자를 하나로 묶고 있다. 단말기 및 기기 제조사, 소프트웨어 기업, 장비 공급사, 인터넷 기업은 물론 금융 서비스, 의료, 미디어, 운송 및 유틸리티 등의 산업 분야 기관이 GSMA와 함께 하고 있다. GSMA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모바일 아시아 엑스포 등 업계 선도적인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GSMA 웹사이트(www.gsma.com)와 트위터: @GSMA에서 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07300050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sma.com
연락처
GSMA
찰리 메레디스-하디(Charlie Meredith-Hardy)
+44 7917 298428
CMeredith-Hardy@webershandwick.com
케이트 허드슨(Kate Hudson)
+1 206 576 5588
khudson2@webershandwick.com
GSMA 360 프레스 오피스
mobile360pressoffice@gs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