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 ‘삼국지 천하를 먹다’ 코스프레 공개

- ‘삼국지 천하를 먹다’ 여성 캐릭터 ’초선’과 ‘소교’ 코스프레 선보여

- 업데이트 앞둔 ‘삼국지 천하를 먹다’ 코스프레 대공개

- 코스프레로 만나는 ‘삼국지 : 천하를 먹다’

뉴스 제공
창유닷컴
2014-08-01 11:0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기업 창유(NASDAQ:CYOU)(www.changyou.com/en)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MORPG ‘삼국지: 천하를 먹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캐릭터 코스프레를 금일(1일) 공개했다.

유명 코스프레 전문팀 ‘JCos’의 ‘주아, ‘유은‘이 코스프레 모델로 참여한 ‘삼국지: 천하를 먹다’ 코스프레에서 ‘주아‘는 청초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의 ‘초선’이미지를 코스튬플레이로 구현했으며, ‘유은’은 깜찍하고 발랄한 외모의 상점주인 ‘소교’을 연출했다.

한편, ‘삼국지: 천하를 먹다’는 추억의 오락실 삼국지를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를 지향하는 대중적인 게임으로 출시 15일이 지난 현재도 모든 마켓에서(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를 고수하고 있다.

창유는 8월 5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를 대상으로 50만 다운로드 돌파시 총 5명에게 100만원을 지급함은 물론, 33레벨 달성 유저 3명에게 33만원, 15일 이상 출석한 10명에게 미니오락실 아이케이드, 페이스북으로 오락실의 추억을 공유한 유저에게는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많은 사진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 천하를 먹다’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ulptheworld)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창유닷컴 소개
창유(NASDAQ:CYOU)는 중국의 초장기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선도해온 업체로서 2009년 4월 나스닥(NASDAQ) 글로벌 시장에 상장하였다. 창유는 앞서가는 연구개발 기술력과 우수한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가 개발한 “천룡팔부”는 중국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게임 중의 하나이다. 선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5D 모델 엔진 및 Unreal, Bigworld3D 엔진, CryENGINE3、Unity3D 및 Unreal3엔진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 제 3 분기의 총수입은 1.831억 달러로 이전 기록을 경신하였다.

삼국지 천하를 먹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ulptheworld

웹사이트: http://www.changyou.com/en/

연락처

창유닷컴
한일모바일사업부
연철희 이사
02-6943-20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