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부산 수영강변 ‘센텀리버 SK VIEW’ 아파트 529세대 분양

- 64㎡, 84㎡ 중소형 구성, 전체 세대 91%가 판상형구조 설계

서울--(뉴스와이어)--SK건설이 수영강과 센텀시티 생활권에 ‘센텀리버 SK VIEW’ 아파트를 공급한다.

2014년 부산의 두번째 SK VIEW인 ‘센텀리버 SK VIEW’는 지하 5층, 지상 29층 공동주택 6개동으로 일반분양분 529세대가 공급된다.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선호도가 높은 64㎡, 84㎡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세대의 91%가 판상형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수영강변의 자연풍이 쉽게 드나드는 뛰어난 통풍과 채광을 자랑하며 넓은 서비스면적이 장점이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를 도입했으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초기 부담을 확 줄였다.

센텀리버 SK VIEW가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는 대한민국 대표 비즈니스, 문화 특구로 자리잡은 센텀시티 생활권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최근 이곳에 청약률 11대 1일 기록하며 분양중인 센텀리버 SK VIEW가 주목받고 있다. 센텀리버 SK 뷰는 수영강 조망권과 센텀시티 생활권을 갖추고 있다. 뛰어난 전망도 자랑이다.

단지앞으로 펼쳐지는 수영강 전망과 센텀시티, 광안대교, 장산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센텀리버 SK 뷰의 인근에는 호재가 될 초대형 테마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수영강 물 재생센터가 세계 최대 하수처리장 지하화 사업을 통해 테마공원으로 탈바꿈하게 되며, 교통여건도 광안대교와 원동I·C가 가까워 시내.외로 진입이 편리하다.

부산 아파트 전세가가 2년5개월째 오름세가 계속되는 가운데 내집마련 수요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거기에 수영강 일대가 신흥부촌으로 떠오르면서 유명 브랜드 아파트들이 잇달아 들어서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이 2011년 수영강변에 선보인 더샵 센텀포레를 시작으로 수영강 동원로얄듀크, 2012년에 부산 센텀 푸르지오, 포스코건설, 센텀계룡리슈빌이 이 일대에 들어서면서 고급 브랜드타운 대열에 합류했다.

이들 아파트들은 당시 침체기였던 부산지역 부동산시장이 무색할 정도로 인기를 누렸다. 거기에는 단지에서 가까운 곳에 센텀시티가 조성이 되어 있는 것도 배경이 됐다.

이 때문에 센텀시티 주변에 들어선 아파트들의 집값과 전셋값은 지난 6년 동안 상승률이 각각 60%를 웃돌 정도이다. 부산 해운대구 수영강변에 조성된 센텀시티는 정보통신, 영상, 오락, 국제업무 등을 갖춘 첨단 복합단지이다.

이 곳엔 컨벤션센터 BEXCO, 영화의전당, 요트경기장, 올림픽공원, 센텀혁신도시 개발지구, 시립미술관, 신세계.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웨스틴조선호텔, 해운대 그랜드호텔, 누리마루APEC하우스, 유스호스텔 등 고급 편의시설이 몰려있다.

센텀리버 분양팀 장성용 부장은 “수영강을 따라 형성되는 부촌벨트는 센텀시티에 이어 프리미엄 효과가 클 것”이라고 말하면서 “일부 조망권이 좋은세대나 남향세대는 거의 마감임박으로 서두르셔야 한다”고 당부하고 있다.

한편, 센텀리버 SK VIEW입주시기는 2017년 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51-755-8510

제야스 소개
제야스는 부동산 분양대행 및 마케팅, 건설팅 전문회사로 올바른 부동산 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연락처

센텀리버 SK VIEW
분양팀
장성용 부장
051-755-851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