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장구녀 타야 등장, “클럽을 들었다 놨다”

- 소리아밴드 타야 파격적인 장구 퍼포먼스…네티즌 감탄

뉴스 제공
소리아그룹
2014-08-04 09:14
서울--(뉴스와이어)--신국악 걸그룹 소리아밴드(SOREA Band)가 특별한 장구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야’의 ‘Ode To Oi’ 영상이 8월 4일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이 영상을 통해 장구와 클럽음악 ‘Ode to Oi’의 만남이 이루어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소리아밴드 멤버 ‘타야’는 장구를 메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 영상은 온라인상의 남성 커뮤니티들을 통해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 ‘Ode To Oi’ 영상은 유튜브(http://goo.gl/SulQj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리아밴드는 최근 ‘아라리가.났.네(Araliga.Nat.Ne)’를 발매하고, 국악의 무한도전 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 왔다. 또한, 소리아밴드는 최근 군부대 순회공연을 통해 새로운 군통령으로써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Ode To Oi’ 영상을 통해 소리아밴드는 더 많은 남심들을 흔들고 있다.

특히, ‘국악의 무한도전’은 전통악기와 현대적 음악들과의 조화를 이루어내는 소리아밴드만의 독특한 도전으로 2NE1의 ‘Come Back Home' 영상은 온라인 유명 페이지에서 5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소리아밴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전통음악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최근 세계가 별그대 등 한국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 전통문화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한류3.0의 리더인 소리아밴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소리아밴드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소리아TV채널 “https://www.youtube.com/sorea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reagroup.com

연락처

소리아그룹
홍보커뮤니케이션팀
이혜정
02-572-44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