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의 궁합을 알아보는 ‘똑똑한 궁합’, 다음운세에서도 인기

- 천생연분 커플궁합, 인터넷에서 확인 가능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4-08-04 09:32
서울--(뉴스와이어)--“남자친구와 궁합을 보는 이유요? 안믿어도 서로 잘맞는지 궁금해요”, “궁합을 봐야 마음이 편해요”

궁합을 볼 수 있는 인터넷 운세 서비스나 사주카페를 가서 서로 궁합을 확인해 보는 커플들이 점점 늘고있다. 심지어 부모님들이 자녀들의 궁합을 개인적으로 확인 할 정도로 궁합은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직장인 B씨(남,29)는 현재 2년을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고 주위에서 결혼전에 꼭 서로 궁합을 확인하라는 말에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똑똑한 궁합’을 확인해 보았다. ‘똑똑한 궁합’은 나와 상대의 성격궁합, 결혼궁합, 속궁합, 가문궁합 등을 알아볼 수 있다.

결혼 후의 변화에서 B씨는 “자신의 잘못된 나쁜 습관이 여자 친구에 의해 많이 개선되고 결혼 후에 마음의 평화를 찾을 것이며 결혼 초반에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것이지만 점차 서로에게 익숙해 지고 같은 취미를 만들어 밖에서 활동하면 남들이 보기에 부러운 커플로 보일 것이다” 라는 결과를 확인하였다.

운세 결과에 대해서 반신반의 했었던 B씨는 지난 달에 여자친구와 많은 사람의 축복 속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결혼 후에 운동을 취미삼아 밖에서 여자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냈는데 주위에서 결혼 전 보다 사이가 너무 좋아졌다는 말을 들었다.

이처럼 오프라인에서 궁합을 확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빠르게 궁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커플들은 서로에 대해서 몰랐던 부분을 좀 더 깊이 알 수 있으며 상대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확실한 결과를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궁합 서비스를 찾는 커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똑똑한 궁합’을 개발한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 기획팀 관계자는 “철학관으로 직접 가서 궁합을 확인하지 않아도 온라인 또는 모바일에서 사주정보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결과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다. ‘똑똑한 궁합’을 본 많은 고객들은 궁합 서비스에 만족을 하고 있다” 라고 말을 했다.

‘똑똑한궁합’은 나와 상대의 성격궁합, 결혼궁합, 속궁합, 가문궁합 등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와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제공하는 다음운세(http://fortune.daum.net)를 통하여 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헬로우운세는 ‘강용석의 고소한19’에서 인터넷 운세업체 대표 패널로 출연했던 경력을 갖고 있고, 14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헬로우운세’ 앱은 구글플레이(Google Play) 또는 티스토어(T store) 검색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유명 역술인과 운세 DB전문가가 오랜 기간에 걸쳐 운세를 만들어 높은 정확성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