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와 기의 근원, 세상 시작 비밀 담긴 블록버스터 소설 ‘가르뫼호’ 출간
- 우주와 기의 근원 그리고 세상 시작의 비밀이 베일을 벗는다
- 사상 최대 대한민국의 미스터리, 마침내 대한민국의 얽힌 역사가 새로 쓰여진다
- 7천 년의 역사를 뒤엎을 세기의 문제작!
바로 윤찬식 작가의 첫 데뷔작 ‘가르뫼호, 산을 가로지르는 호랑이’(좋은땅출판사 펴냄)는 작가의 첫 작품인 만큼 소설의 한 단락 단락마다 치밀하게 짜인 플롯과 주제의 독창성이 돋보인다.
기자 아현은 늦은 밤 한 통의 전화를 통해 비행기가 불시착했다는 소식을 듣고 곧바로 그 장소로 출발한다. 그런데 그곳에서 기이한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둥근 구 모양의 큰 빛을 내뿜는 한 할아버지와 품에 안긴 아이를 보게 된 것이다. 그 후 정체불명의 조직원들에게 기습을 당해 아현은 정신을 잃게 되는데….
비행기 추락사고, 별똥별의 떨어짐, 재벌그룹 저택에 일어난 괴한 침입 사건. 이 모든 일이 하루 한 날 같이 일어나게 되는데, 과연 이 모든 사건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
기자 아현은 비행기 추락사고를 밀착 취재하게 되면서 이 모든 사건들에 얽힌 비밀들을 하나씩 풀어가게 된다.
이 책에서 작가는 우주의 창조와 진화, 기의 근원에 관한 이야기를 각각의 등장인물을 통해 흥미롭게 전개해 나가며, 이야기 중간 중간 한국의 대표 역사적 문화재와 한일 간 대립 사건 등을 스토리로 다룸으로써 현실감과 신빙성을 더한다.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해 줄 한반도에서 펼쳐지는 기묘하고도 신비한 세상의 시작과 우주와 기의 근원에 관한 이야기, ‘가르뫼호, 산을 가로지르는 호랑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2-374-8616)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