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VIEW 2014 소프트웨어,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를 수집·분석·시각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 추가

2014-08-04 11:07
서울--(뉴스와이어)--엔지니어 및 과학자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NI는 오늘 NI 플랫폼의 핵심인 LabVIEW 2014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최신 버전에는 사용자들이 데이터 세트를 수집, 분석, 시각화하여 신속하게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다. LabVIEW 2014는 시스템 전반에 걸쳐 같은 코드와 엔지니어링 프로세스를 재활용하여 사용자가 하드웨어를 조작하는 방식을 표준화하므로 향후에 어플리케이션의 확장이 용이하다. 이를 통해 기술이 발전하고 요구사항이 변화하며 시장 출시에 대한 부담이 커지는 상황에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LocalGrid Technologies의 CEO인 Bob Leigh는 “우리는 북미 최대 규모의 공공 배전 기업으로, NI의 LabVIEW와 CompactRIO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낮은 비용과 리스크로 광역 분산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현하여 시장에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은 데이터를 수집, 분석, 시각화하여 프로젝트의 우선순위를 정함으로써 전력망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성장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LabVIEW 2014에서는 LabVIEW suite를 통해 테스트 자동화, 임베디드 컨트롤 및 모니터링, HIL (hardware-in-the-loop), 리얼타임 테스트용 무료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유용한 LabVIEW 애드온도 간단하게 구매 가능하다. 한편 견고하고 유연한 4-슬롯 CompactDAQ 또는 CompactRIO 시스템 등의 첨단 데이터 수집 하드웨어, PXI Express 8채널 고분해능 오실로스코프를 비롯한 소프트웨어 기반 계측기, 소프트웨어 기반의 VirtualBench 올인원 계측기도 LabVIEW 2014와 연동하여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LabVIEW 2014에는 올바른 의사 결정을 도와주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 DataFinder Federation 기술 ― 로컬 드라이브, 네트워크, 또는 전 세계에서 직관적으로 데이터 검색
- 새로운 내장 알고리즘 ― .m 파일을 NI Linux Real-Time에 배포하거나 비전 함수를 FPGA에 배포하는 등의 분석 기능 보강
- Data Dashboard for LabVIEW ― 모바일 프로그래밍 전문지식 없이도 빠르고 쉽게 모바일 모니터링 환경을 구축하여 실시간 데이터 확인

LabVIEW의 최신 버전에는 코드 생산성을 최적화하기 위한 13개의 사용자 설정 기능과 LabVIEW Tools Network에서 선별된 새로운 툴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 중 하나인 Bergmans Mechatronics LLC의 LabSocket 시스템은 브라우저 플러그인이나 클라이언트 런타임 엔진을 설치하지 않고도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원격으로 LabVIEW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해준다.

LabVIEW 2014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경우 LabVIEW 2014의 새로운 기능 동영상을 참고하거나, 지금 즉시 LabVIEW 2014 평가판을 사용해보거나, 새 LabVIEW suite를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김주희
02-3451-3400(direct 3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