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지 전기자전거, 티몬에서 한정수량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 접이식 전기자전거가 80만원대?

- 테일지 전기자전거 국내 출시 한 달여 만에 초도 물량 모두 소진

2014-08-04 15:25
서울--(뉴스와이어)--전기자전거 전문기업인 테일지코리아(www.tailg.co.kr, 대표 이종호)가 출시한 접이식 전기자전거가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앞세워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5월 출시된 MTB형 T9모델과 미니벨로형 T6모델은 국내 출시 한 달여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현재 9월 예약 판매를 받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테일지코리아는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4일부터 5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8.8Ah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가 탑재된 T5 모델을 88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테일지 전기자전거 마케팅 구본창 부장은 “테일지 전기자전거는 일반적인 전기자전거와 달리 프레임 내에 배터리를 장착해 전기자전거 특유의 투박함을 줄인 것이 특징”이라며 “도심권 생활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접이식으로 설계된 부분이 고객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것 같다”고 인기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현재 테일지 전기자전거는 전국 9개 대리점과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일지 전기자전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테일지코리아 홈페이지(www.tailg.co.kr) 및 고객센터(070-4949-2300)로 가능하다.

테일지 소개
테일지는 2003년 창립해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는 전기자전거, 전기오토바이 생산기업이다. 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24개 국가에서 이미 테일지 제품과 함께하고 있으며, 유럽과 남미, 동남아의 전기 자전거, 전기오토바이의 열풍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최신식 생산라인을 구축한 5개 공장에서 연간 150만대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내 엄격한 검증을 거쳐 안전인증마크(유럽 CE, 독일 TUV, 국내 KC 등)를 획득해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공식 인정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ailg.co.kr

연락처

테일지코리아
홍보팀
나경남 과장
010-2064-03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