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티나,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CFA 프로세싱 및 영상 탐침 자산 인수 완료

- 수백만 달러 투자로 세계적인 수준의 CFA 및 영상 탐침 기술과 팀원들 앱티나에 합류, 차세대 지능형 영상 솔루션 창출 기대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앱티나(Aptina)는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 Inc.)로부터 CFA(Color Filter Array, 컬러 필터 어레이) 프로세싱 및 영상 탐침 자산 인수를 완료했다. 인수에 이어 앱티나가 운영하게 될 아이다호 주 남파(Nampa)의 제조공장에서는 100명에 가까운 숙련된 제조공장 근로자들을 고용해 앱티나의 기존 화소 광학 연구 및 개발 팀과 함께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R&D 및 제조 팀과 더불어 이번 자산 인수는 앱티나가 자사의 전반적인 R&D 혁신 사이클을 가속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자사가 보유한 CFA 프로세싱 및 개발 기술을 활용해, 앱티나는 모바일, 자동차, 소비재, 감시 및 산업 시장에 걸쳐 소비자들의 특정한 요구를 받아들인 맞춤형 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생산하게 될 것이다. 또한 통합된 영상 탐침 능력으로 앱티나는 제품의 타임 투 마켓(time-to-market)을 더욱 단축하고 규모를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제프 맨디올라(Jeff Mendiola) 앱티나 운영 부사장은 “이제 앱티나 자체적으로 새로운 팀들의 경험을 통합하고 혁신 역량이 강화됨에 따라,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 까다로운 고객의 요구를 해결한 지능형 영상 솔루션을 더 잘 해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주요 사항

· 제조 업무와 관련해 100명에 가까운 직원을 추가 고용하는 것과 더불어; 앱티나는 관리, 개발 및 지원 팀원들을 추가 고용해 아이다호의 직원 수는 총 250명 정도가 될 것이다.
· 남파의 공장에서 제조된 제품들은 자동차 영상 시스템, 스마트폰 카메라, 게임기 조작 테이블, 감시 시스템, 의료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에 사용된다.

앱티나는 지능형 이미징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앱티나는 앱티나 Clarity+™(Aptina Clarity+™)과 같은 이미지센서 기술을 통해 독자적인 혁신기술을 개척하고 있는데 이는 가혹한 환경에서도 고품질의 풍부한 이미지를 구현해준다. 앱티나의 특허받은 이미징 솔루션은 스마트폰, 태블릿, 랩탑, 게임기, 웨어러블, 디지털 카메라와 같은 선도적인 소비재 전자기기를 통해 구현된다. 또한 자동차, 감시, 비디오 컨퍼런싱, 스캐닝, 의료용 내장형과 산업용 솔루션도 해당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aptin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4 Aptina Imaging Corporation. 판권 소유. 이 정보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Aptina, Aptina 로고 및 클래리티+(Clarity+)는 앱티나 이미징 코퍼레이션(Aptina Imaging Corporation)의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들은 각 해당 소유주들의 자산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ptina.com

연락처

앱티나(Aptina)
마크 윌슨(Mark Wilson)
마케팅 홍보부장
+1-408-660-2298
markwilson@aptin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