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드, 브래디의 형판절단 사업부 인수 완료

- 보이드, 정밀 엔지니어링 부품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 부상

뉴스 제공
Boyd Corporation
2014-08-05 08:30
모데스토,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초정밀 특수자재 기반 에너지관리 및 관련 솔루션 제공업체인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 www.boydcorp.com/en)은 브래디 코퍼레이션(Brady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BRC)의 아시아 및 유럽지역 정밀 형판절단(Die-Cut) 컨버팅 사업부 매입을 최종 완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새로 인수된 사업부는 현재 100년 가까운 전통과 비전을 가진 보이드 브랜드로 운영중이다.

오늘 발표를 통해 중국의 선전(Shenzhen), 랑팡(Langfang), 우시(Wuxi), 그리고 대만의 타이페이와 스웨덴의 노딩게(Nodinge)에 위치한 신규 인수 사업부의 시설과 운영본부들은 약 2200여명이 넘는 통합근로자들과 더불어 ‘새로운 보이드’의 혜택과 장점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시작했다.

보이드 코퍼레이션의 미치 아이엘로(Mitch Aiello)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이번 거래를 성공리에 완료해서 무척 기쁘다”며 “이로써 보이드는 고성장 시장의 신규 고객 접근성을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주요 공급 협력업체로서 비교할 수 없는 입지를 확보한 업계 강자가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모바일 컴퓨팅과 에너지관리능력 확대에 큰 재능을 가진, 능력 있는 새 경영진의 합류를 환영한다. 이들은 우리 회사의 전자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미디어같은 글로벌 주요 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것이다”고 말하고 “이번 거래로 보이드의 전략적 성장계획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고객들에게 강화된 통합회사의 장점을 전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거래를 통해 보이드는 아시아, 유럽에 걸쳐 시설을 추가하게 됐다. 이로써 세계에서 최고의 자재를 조달할 수 있는 자원조달처와 물류 최적화를 구현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인수된 아시아 본부는 모바일 컴퓨팅, 데이터 스토리지, 전자산업에 사용되는 개스킷, 메쉬, 열 분산 소재, 안테나, 제동기, 필터와 같은 고성능 제품 제조를 주로 한다. 유럽 운영본부는 의료, 자동차, 전자, 통신산업에서 사용되는 정밀부품과 열 관리 제품을 제조한다.

보이드의 제조 및 디자인 허브는 캘리포니아주 모데스토의 본사 외에, 태국 촌부리(Chon Buri), 인디애나주 엘크하트(Elkhart), 조지아주 페어번(Fairburn),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가프니(Gaffney), 한국 구미, 중국 랑팡(Langfang), 스웨덴 노딩게(Nodinge), 오레곤주 포틀랜드(Portland), 중국 선전(Shenzhen), 독일 지케(Syke), 대만 타이페이(Taipei), 중국 우시(Wuxi) 등 미국, 유럽, 아시아 등지에 걸쳐있다.

이번 인수 완료는 보이드가 최근 에보닉 인더스트리즈(Evonik Industries)의 솔리마이드 폼(Solimide® Foam) 사업부 인수 합의 발표의 정점에 나왔다. 솔리마이드 폼 사업부 인수는 보이드가 항공, 방위산업 시장 입지를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ydcorp.com

연락처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
에이미 제프리즈(Amie Jeffries)
209-491-4715
ajeffries@boy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