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마차, ‘Cool Summer Kit’ 8월 박스 공개
이번 8월 박스는 체감온도를 -3℃ 낮출 수 있는 쿨링감을 주는 제품을 비롯해 맛있는 간식, 여름생활 용품을 담은 섬머 키트 컨셉으로 기획됐다.
8월 황금마차 구성품으로는 △ 온몸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쿨링팩&쿨링시트 △ 수분섭취를 위한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물통 △ 초코칩이 가득한 미니쿠키, 건강과 맛을 동시에 생각한 쫀득한 식감의 고구마츄, 상큼한 비타민 젤리 등 달콤한 맛있는 간식들 △ 신발탈취제. 군번줄, 인식표커버. 물티슈 등 자대 생활에 필요한 용품 까지 모두 황금마차 8월 박스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재 황금마차 홈페이지 (www.goldwagon.kr)를 통해 8월 황금마차 박스를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25일 일괄 배송된다.
맥스마인 소개
황금마차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청년들과, 가족, 연인들을 위해 (주)맥스마인(http://www.maxmine.com)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군인전용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이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는 매달 일정액을 지불하면 한 달에 한 번씩 전문가(큐레이터)가 엄선한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맥스마인 이재영 대표는 기업의 전산시스템 통합·관리 등 IT 업계에서 일해오다 2012년 그루폰코리아에서 최고기술경영자(CTO)로 활동하며 소비재 서비스에 대한 눈을 떴다. 그는 “큰 이익을 노리기보다는 사회와 단절된 군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서비스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황금마차 홈페이지(http://www.goldwagon.kr)에서 보다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mine.com
연락처
맥스마인
커머스사업팀
김예지 팀장
02-866-4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