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 ‘삼국지: 천하를 먹다’, 실시간 PVP와 탈것 시스템 업데이트

- ‘삼국지: 천하를 먹다’ 실시간 PVP ‘비무전’ 선보여

- ‘삼국지: 천하를 먹다’ 출시 2주 만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뉴스 제공
창유닷컴
2014-08-05 11:3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기업 창유(NASDAQ:CYOU)(www.changyou.com/en)가 서비스하는 ‘삼국지: 천하를 먹다’가 신규 콘텐츠, 실시간 PVP ‘비무전’과 탈것 시스템인 ‘영물’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5일 밝혔다.

‘삼국지: 천하를 먹다’는 관우, 여포, 마초 등의 삼국지 영웅들을 모집하여 함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액션 MORPG로 오락실 삼국지의 조작감과 타격감을 모바일에서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서버간 실시간 PvP를 경험할 수 있는 ‘비무전’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8월 5일부터 약 2주간 예비고사 성격의 프리시즌이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해 본 시즌에 더욱 강력하고 완성도 높은 실시간 대전 시스템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탈것 시스템인 ‘영물’도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영물’을 마을에서 타고 다닐 수 있어 다른 유저와는 차별화된 자신만의 개성을 뽑낼 수 있고, 전투에서는 다양한 버프 기능으로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삼국지: 천하를 먹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유명 코스프레팀 ‘제이코스’가 참여한 코스프레를 공개했으며, 8월 5일까지 다운로드 받은 유저를 대상으로 50만 다운로드 돌파 시 총 5명에게 100만원을 지급함은 물론, 33레벨 달성 유저 3명에게 33만원, 15일 이상 출석한 10명에게 미니오락실 아이케이드, 페이스북으로 오락실의 추억을 공유한 유저에게는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천하를 먹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ulpthe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창유닷컴 소개
창유(NASDAQ:CYOU)는 중국의 초장기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선도해온 업체로서 2009년 4월 나스닥(NASDAQ) 글로벌 시장에 상장하였다. 창유는 앞서가는 연구개발 기술력과 우수한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가 개발한 “천룡팔부”는 중국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게임 중의 하나이다. 선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5D 모델 엔진 및 Unreal, Bigworld3D 엔진, CryENGINE3、Unity3D 및 Unreal3엔진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 제 3 분기의 총수입은 1.831억 달러로 이전 기록을 경신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hangyou.com/en/

연락처

창유닷컴
한일모바일사업부
연철희 이사
02-6943-20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