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 디지털 진공 게이지도, 냉동 무료 체험 이벤트 후기 작성자 7명 추첨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8-05 15:25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과 디지털 진공 게이지 testo 552 무료 체험 후기 작성자 중 7명을 추첨해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냉동 공조 전문가를 대상으로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과 디지털 진공 게이지 testo 552를 한 달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 후기를 남긴 사람 중 7명을 추첨해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테스토코리아는 네이버 공식 카페 ‘테스토 사용자 모임(cafe.naver.com/testoman)’에 후기를 남긴 사람 가운데 7명을 무작위로 추첨했다.

당첨자는 ‘테스토 사용자 모임’을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체험 제품을 테스토 본사로 반납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면 된다. 또한 테스토코리아는 무료 체험 후 제품 구입을 원하면 체험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기로 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제품 사용 후기를 남겨준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좋았던 만큼 앞으로도 제품 실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자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