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에 지치고 의욕 없는 당신을 위한 ‘맞춤 식단’

- 비타민B1, 단백질, 마그네슘으로 폭염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름철 무기력증 극복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4-08-06 12:00
서울--(뉴스와이어)--지난주 서울에 올해 첫 폭염경보가 내려지는 등 전국곳곳이 연일 폭염과 열대야에 시달리고 있다. 무더위에 장시간 노출되면 만사가 귀찮고 의욕이 상실되는 ‘여름철 무기력증’이 생기는데 증상이 심할 경우, 우울증까지 유발할 수 있어 몸의 에너지 대사를 증진시켜주는 비타민B1, 단백질,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철 무기력증을 완화시키고 활기찬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영양분이 포함된 식품을 알아보자.

‘나비목심’으로 바비큐도 즐기고 비타민B1 섭취도 하는 1석 2조 보양을!

비타민B1은 에너지를 생산하진 않지만, 효소 역할에 관여해 탄수화물, 단백질, 무기질의 대사에 도움을 줘 무기력증 예방에 꼭 필요한 영양소이다. 여름철 소비가 많은 돼지고기에 비타민B1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특히 돼지고기의 비타민B1은 당질에서 에너지를 얻는데 도움을 주어 피로회복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나비목심’은 자체 개발한 ‘버터플라이 커팅’ 방식으로 칼집을 내어 요리할 때 겉과 안이 고르게 익어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여름철 야외 숯불 바비큐용으로 적합해 가족·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기력 회복을 할 수 있는 1석 2조 제품이다.

㈜선진 식육유통사업부문 기획마케팅팀 최종각 팀장은 “선진포크는 산소포장 용법을 사용해 맛을 비타민B1 등 돼지고기에 함유된 영양소와 맛을 지켜내고 있다”며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 바비큐로 인기가 높은 나비목심과 함께 한다면 여름 무기력증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피로물질 배출에 효과적인 단백질 섭취는 간단하게 ‘슬림 닭가슴살 라이트’로 해결!

단백질은 신경전달물질의 주원료로써, 섭취가 부족할 시 신체균형이 깨지게 된다. 특히 닭가슴살에 많이 함유된 단백질은 피로 물질을 배출하고 정신피로를 푸는 작용을 해 여름철 다이어트에 제격이다.

하림의 ‘슬림 닭가슴살’은 보관이 용이한 캔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 닭가슴살 라이트’의 경우 30g당 20kcal 불과해 칼로리 걱정 없이 기력보충이 가능하다. 또한 필수영양소가 풍부해 여성뿐만 아니라 학생과 직장인들도 바쁜 일과 중에 간편하게 식사를 대체할 수 있다.

하루 한 번 ‘매일매일 견과 프리미엄’ 먹고 마그네슘 충전하면 더위에 지친 심신 힐링 끝!

마그네슘은 항 스트레스 무기질로 잠을 촉진하고 근육을 이완시켜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준다. 또한 견과류에 함유된 마그네슘은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해 정신피로와 체내 피로물질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천호식품의 ‘매일매일 견과 프리미엄’은 호두, 아몬드, 잣, 블루베리, 크랜베리가 골고루 들어 있어 하루 1팩이면 견과류 일일 적정량을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최근 가공식품 의존도가 늘면서 마그네슘 섭취가 감소하는 추세인데 견과류를 통해 여름철 무기력증을 이겨낼 수 있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우경덕 담당
02-2225-0668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유경 팀장
02-566-9109

유재범 AE
02-566-6214

김수진 AE
02-555-6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