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피아닷컴, 집에서 조립하는 환풍기 ‘오픈형 팬탑’ 판매 개시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8-06 13:19
고양--(뉴스와이어)--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은 건강한 실내 공기를 위해 원활한 환기를 원하는 가정에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셀프시공 환풍기, 청풍기 팬탑(FanTop) 오픈형 신제품을 8월부터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팬탑은 창문 높이에 맞게끔 주문해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는 신개념 소형 환풍기다. 동네 환풍기 시공업자에게 비용을 지불할 필요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장난감 조립하듯 스스로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작년 출시 이후 판매가 급증햇다. 산업용 환풍기는 아니지만 업소용 환풍기, 주방 환풍기, 욕실 및 화장실 환풍기, 인테리어용 실내 유리창 환풍기로 안성맞춤이다.

강력한 흡입력은 기본이고 수납과 인테리어 효과도 있지만, 무엇보다 창문틀에 고정하는 방식과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아기가 있는 주부들 사이에 인기가 많다. 또한 소음을 줄여주는 노지시스템(Noise-Zero System)을 적용하여 선풍기 소리보다도 조용하다. 그러나 흡입되는 공기가 블라인드 그릴을 통과할 때 생기는 자연적인 마찰음은 어쩔 수 없는 현상. 안전을 위해 장착한 블라인드 그릴이 오히려 사용자에게 문제점으로 지적되곤 했다

그래서 탄생한 것이 오픈형 팬탑. 기본적인 주문 방식과 설치 방법 및 성능은 기존 팬탑과 동일하다. 차이가 있다면 좀 더 세련된 색감과 팬 부분을 막는 블라인드 그릴이 없다는 점으로, 소음과 노이즈가 기존 모델에 비해 현저히 낮아진 점은 주목할 만하다.

딱딱한 모양의 일반 환풍기 대신에 수납과 인테리어 기능이 첨가된 환풍기를 원한다면 블라인드형, 보다 조용하고 강력한 환기가 필요하다면 오픈형이 제격이다. 다만 블라인드 그릴이 없다는 것은 안전장치가 없는 셈이기 때문에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오픈형보다는 기존 블라인드형 팬탑 환풍기를 추천한다.

오픈형 1팬은 레드 색상, 2팬은 레드 블랙 옐로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팬의 경우 스위치 멀티탭 증정으로 상단팬과 하단팬을 개별적으로 작동시킬 수 있도록 개선이 됐다. 센스쟁이 환풍기, 청풍기 팬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천년넷 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을 찾으면 알 수 있다.

‘팬탑’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2014

문의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전산 DC모터 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하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