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플래시 메모리 서밋’에서 최신 NAND 및 스토리지 제품 소개

- 플래시 메모리 서밋(Flash Memory Summit) 2014

뉴스 제공
Toshiba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502
2014-08-06 13:3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http://goo.gl/p8j1Ek)(도쿄증권거래소: 6502)는 8월 5~7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의 산타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플래시 메모리 컨퍼런스인 ‘플래시 메모리 서밋’(Flash Memory Summit) 기간에 최신 NAND 플래시와 스토리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플래시 메모리 서밋’의 전시는 행사 후반인 8월 6~7일 개최되며 도시바는 504호 부스에서 제품을 전시한다.

주요 전시

1.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SSD:
엔터프라이즈 읽기 전용(Read Intensive) SSD PX03SN/HK3R 시리즈
PX03SN 시리즈 하이 리드(High Read) IOPS 서버 시연

2. 클라이언트(Client) SSD:
하이-엔드 클라이언트 SSD HG6 시리즈
TLC[1] NAND 임베디드 클라이언트 SSD SG4 시리즈(레퍼런스 전시)

3. 모바일 메모리:
임베디드 스토리지 메모리 솔루션: UFS[2], e-MMCTM
미디어 카드: SD 메모리 카드, USB 플래시 메모리
무선 LAN SDHC 메모리 카드: 플래시에어(FlashAirTM)

4. 엔터프라이즈/산업용 메모리:
SLC[3] NAND, 비NAND(BENANDTM [4]), 15nm 프로세스 NAND 웨이퍼


[1] TLC: Triple Level Cell(셀당 3비트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스토리지 타입의 NAND 플래시)
[2] UFS: Universal Flash Storage
[3] SLC: Single Level Cell
[4] BENANDTM: Built-in ECC NAND
* e-MMC는 JEDEC/MMCA의 상표다.
* 플래시에어(FlashAirTM)와 비NAND(BENANDTM)는 도시바 코퍼레이션의 상표다.

제품 가격, 사양, 서비스 내용, 연락처 정보 등 이 자료에 게재된 정보는 발표일 현재를 기준으로 한 것이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도시바(Toshiba Corporation) 소개

도시바 코퍼레이션은 첨단 전자/전기 제품 및 시스템을 통해서 에너지 및 인프라, 커뮤니티 솔루션, 헬스케어 시스템 및 서비스, 전자기기 및 부품, 그리고 생활 제품 및 서비스 등 5개의 전략적 사업에 국제적인 능력을 펼치고 있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하나이다. 도시바는 그룹의 기본 약속인 “인류에 헌신, 미래에 헌신”을 바탕으로 하여 “창조와 혁신을 통한 성장”을 향한 국제 경영을 장려하고 있으며 세계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보장된 편안한 사회에 사는 세계를 이룩하는데 헌신하고 있다.

1875년 설립된 도시바는 현재 전 세계 20여만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590여개의 연결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의 중심이며, 연간 매출은 6.5조엔(미화 630억 달러)을 상회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바 웹사이트(www.toshiba.co.jp/index.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oshiba.co.jp/index.htm

연락처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반도체/스토리지 제품 사업부(Semiconductor & Storage Products Company)
다카하타 코지(Koji Takahata)
+81-3-3457-4963
semicon-NR-mailbox@ml.toshiba.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