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됴, 인더스인드 뱅크에 의해 인도 최초의 ‘대면’ 온라인뱅킹 서비스 사업자로 선정

- 비됴웍스, 사물 인터넷 통해 화상통신 열어가

해컨색, 뉴저지 및 뭄바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화상통신 분야(visual communications, http://goo.gl/5WDw5J) 혁신기업 비됴(Vidyo, Inc.)가 인도에서 가장 급성장하는 신세대 민간은행인 인더스인드 뱅크(IndusInd Bank)에 의해 전국적인 모바일·데스크톱기반 뱅킹 서비스인 비디오 브랜치(Video Branch)를 실시하도록 선택됐다. 2014년 6월 2일 시작된 비디오 브랜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5점을 받아 사용자 등급 4.8을 기록했다.

인더스인드 뱅크의 로메시 솝티(Romesh Sobti) 관리이사는 “인더스인드 뱅크(IndusInd Bank, http://goo.gl/wivGhn)는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고객 기반에 앞선 서비스와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비됴가 구동하는 비디오 브랜치의 ‘대면’(face-to-face) 온라인 뱅킹 고객 서비스는 차세대 뱅킹 프런티어로서 일대일 상호작용을 통해 고객들이 지점관리자와 뱅킹 서비스를 더 가까이 만날 수 있게 해준다”며 “비됴웍스(VidyoWorksTM, http://goo.gl/On64Lw)는 어떤 장소, 어떤 단말기, 어떤 네트워크에서도 뛰어난 연결성을 희생시키지 않고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우리는 이 고품질의 간편한 사용자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비됴의 오퍼 샤피로(Ofer Shapiro) 최고경영자겸 공동창업자는 “은행업이 굴뚝산업에서 온라인 뱅킹으로 진화했지만 인더스인드같은 혁신적인 은행들은 오늘날 ‘올웨이즈 온’(always on) 인터넷 연결세상에서 편리함, 유연성,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관계에 화상통신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인더스인드 뱅크는 인도의 은행업을 바꿔놓고 있으며 오늘날 세상에서 무엇이 가능한지를 보여주는 큰 사례다”며 “인더스인드의 노력을 모든 뱅킹 부문에서 대면 상호작용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게 돕고 싶다”고 덧붙였다.

비디오 브랜치(Video Branch, http://goo.gl/NBRGpU)는 인더스인드 뱅크 고객들에게만 배타적으로 제공되는 무료서비스로서 지점관리자, 관계 관리자, 또는 비디오 브랜치 중앙본부 간부들과 대면 화상대화를 할 수 있다.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비디오 브랜치 서비스는 인더스인드 폰뱅킹을 통해 현재 제공되고 있는 모든 뱅킹 서비스에 대해 많은 정보와 거래를 제공한다. 이밖에 은행 고객들은 또 NEFT RTGS 등을 통해 자금을 거래하고, 정기예금이나 정기적금 등 금융거래도 할 수 있다. 비디오 브랜치는 현재 안드로이드(2.3 이상)와 애플 모바일기기(iOS 6,7 이상)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개발자와 솔루션 사업자들은 비됴웍스(VidyoWorks, http://goo.gl/Xn8pwh) 플랫폼과 API로 온라인 뱅킹, 헬스케어, 정부, 기업, 고객접촉센터 어플리케이션 등에 화상통신을 통합하려는 광범위한 시장과 어플리케이션 수요증가에 대응할 수 있다. 비됴웍스는 워크플로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새 단말기, 가전, 폼팩터(form factors)들을 가지고 HD 퀄리티의 비디오를 인터넷이나 무선네트워크를 통해 확장가능하고 합리적으로 설치할 수 있게 지원한다.

모든 전자제품들이 인터넷을 통해 연결되는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과 비디오 등에 관한 추가정보는 최근 발간된 인포네틱스(Infonetics)의 리서치보고서인 “어떻게 비디오와 비됴가 사물인터넷 세상에 가치를 이끌어내는가(How Video and Vidyo Can Drive Value for the Internet of Things, http://goo.gl/tiJoFw)”에서 찾을 수 있으며 이 보고서는 비됴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인더스인드 뱅크(IndusInd Bank)

1994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인더스인드 뱅크는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의 필요에 부응하고 있다. 자사의 기술 플랫폼은 다채널 전달능력을 지원한다. 2014년 6월 30일 현재 인더스인드 뱅크는 인도 전역 439개 지역에 638개 지점, 1,238개 ATM기를 설치, 운영 중이다. 본 은행은 런던과 두바이에도 대표지점을 두고 있다. 인더스인드는 기술을 통한 비즈니스 주도를 믿는다. 자사는 BSE, NSE 등 주요 증권거래소와 MCX, NCDEX, NMCE 등 주요 상품거래소에서 뚜렷한 선도적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2013년 4월 1일 현재 인더스인드 뱅크는 NIFTY 50 벤치마크 지수에 포함돼있다. 인더스인드 뱅크는 또 DP 시설도 제공한다. 인더스인드 뱅크에 관한 추가정보는 웹사이트(www.indusind.com)에서 찾을 수 있다.

비됴(Vidyo, Inc.)

비됴는 성장일로에 있는 ‘사물인터넷’ 시장에서 ‘인간 상호작용’의 힘에 대한 사용자들의 기대에 맞는 뛰어난 화상통신과 가격대비 성능을 전달한다. 비됴웍스(VidyoWorks™) 플랫폼과 API는 오디오 회의와 비교할만한 가격으로 확장 가능한 화상회의, 협력 솔루션, 공공네트워크를 통한 클라우드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VC(Scalable Video Coding)과 비됴의 특허 받은 비됴라우터(VidyoRouter™)를 지원한다. 비됴는 퍼스널 텔레프레젠스(personal telepresence)를 개척하여 가장 광범위한 단말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통합 비디오 어플리케이션을 전달하고 있다. 비됴는 60여종의 특허를 획득했으며 세계 여러 국가에서 60여개의 또 다른 특허군이 특허 계류 중이다. 추가정보는 웹사이트(www.vidyo.com), 블로그(http://blog.vidyo.com), 트위터(https://twitter.com/vidyo) 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vidyoinc)에서 확인 가능하다.

VIDYO 로고는 비됴(Vidyo, Inc.)의 등록상표다. VIDYO 와 VIDYO 제품군의 상표는 모두 비됴의 상표들이며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상표들은 개별 소유주들의 자산이다.

본 보도자료에 기술된 제품과 특징들은 아직 여러 개발 단계에 있으며 출하가 완료되면 제공될 것이다. 제품 계획, 가격정책, 제품 사양, 제품에 관한 기술 등은 오직 정보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고,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명시적이나 암묵적으로 어떤 종류의 보증도 하지 않는다. 비됴는 언제든지 미래 제품계획에 대한 수정권리를 갖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dyo.com

연락처

비됴(Vidyo, Inc.)
마리 미네타 클랩(Mari Mineta Clapp)
+1 408-398-6433
mari@vidyo.com

인더스인드크(IndusInd)
모히트 간주(Mohit Ganju)
0124-4749517
mohit.ganju@indusin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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