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패션업체 취업하자…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국비지원 무료 취업교육 실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8-06 17:2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시대에 걸맞게 이제 취업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무대로의 진출을 고려해야 할 때이다.

미국 패션업체 취업 연수과정 정식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가 오는 18일까지 패션분야 해외취업연수과정 2기 연수생을 모집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국비지원 프로그램인 ‘글로벌 패션 전문가 해외취업 연수과정(미국)’은 디자인관련분야(패션디자인, 의상학, 그래픽 디자인 등) 및 상경계열 전공자 및 진출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일정기간 어학, 실무 교육을 국비지원 무료로 실시한 후 미국 패션업체 인턴쉽에 참여하게 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취업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해외로 눈을 돌리는 디자인 및 상경계열 희망자들에게 원활한 해외진출을 도모하고자 정부지원금을 제공받아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만 30세 미만 2년제 이상 디자인계열 및 상경계열 졸업(예정)자로, 영어회화 초급 수준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해외취업사이트(www.worldjob.or.kr)를 통해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오는 8월 16일(토)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개최되는 설명회를 통해서 개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지금 현재 연수중인 1기 연수생들의 취업현황도 상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해외인턴십은 매력적인 일자리 창출로 거듭나 국제화 시대에 맞는 새로운 스펙쌓기로 각광받고 있지만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기에, 위 프로그램이 취업난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과 성공적인 해외 인턴십을 꿈꾸는 예비 패션인들에게 큰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전망된다.

신촌·홍대 교육문화권(상수역 3번 출구)으로 확장 이전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패션 관련 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패션 현장과 연계된 실기실습 교육을 실시하는 실무 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교육·현장에서 뛰는 교육·스펙을 키우는 교육을 앞으로의 교육 목표로 삼아 학생들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와 세계화된 패션인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