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IC과 모비베일, NVMe 솔루션의 SSD시스템에 대한 최적화를 위해 협력

- eASIC의 디바이스에서 모비베일의 ‘NVM스토어’ SSD플랫폼을 구현함으로써 시장을 확대

- 플래시 메모리 서밋(Flash Memory Summit) 2014

뉴스 제공
eASIC Corporation
2014-08-07 11:35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싱글 마스크 어댑터블 주문형반도체(Single Mask Adaptable ASIC™) 디바이스를 공급하는 선도기업인 eASIC코퍼레이션(eASIC Corporation, 이하 ‘eASIC’)과 급성장하고 있는 실리콘 IP(지적 재산) 공급업체인 모비베일(Mobiveil, Inc.)은 모비베일의 비 휘발성 메모리 익스프레스(NVMe) 플랫폼을 eASIC의 디바이스에서 구현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플랫폼에는 PCI(주변 소자 상호연결) 익스프레스(PCIe), NVM익스프레스, DDR3 및 eASIC의 싱글 마스크 어댑터블 ASIC기술 활용에 최적화한 NAND플래시 컨트롤러 IP 등이 포함된다. 모비베일의 NVM 익스프레스IP인 UNEX™는 미국 뉴햄프셔대학(UNH)이 실시한 1.1 사양 순응성 및 호환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eASIC의 야스빈더 부트(Jasbinder Bhoot) 세계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eASIC은 다른 솔루션에 비해 솔리드 스테이트 소자(SSD) 기술을 상당히 적은 비용과 최대 70% 낮은 전력으로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게 한다”고 말하고 “우리 회사가 모비베일과 협력함으로써 고객들은 비용과 전력 및 성능이 최적화된 eASIC 디바이스에서 작동하는 완벽한 NVMe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eASIC의 싱글 마스크 어댑터블 ASIC™ 디바이스는 현재 다양한 SSD 솔루션에 사용되고 있는 시장 진입시기를 크게 단축시키는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eASIC디바이스는 PCIe와 호환되는 직렬 트랜시버와 고성능 로직 및 메모리를 갖추고 있어서 통합 이미터 결합 회로(ECC) 및 직접 메모리 접근(DMA)이 가능한 고성능 PCI익스프레스를 갖춘 NAND 플래시 컨트롤러를 포함한 완벽한 NVMe 솔루션을 구현하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모비베일의 라비 수마르쿠디(Ravi Thummarukudy) 최고경영자(CEO)는 “우리의 ‘NVM스토어’솔루션을 SSD시장으로 확대하기 위해 eASIC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 회사의 전체 NVMe 플랫폼을 eASIC의 최적화된 디바이스와 결합함으로써 고객사들이 즉시 그리고 비용 효과적으로 출시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고객들은 미국 산타 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오는 8월5일부터7일까지 열리는 ‘플래시 메모리 서밋’의 721호 부스에 오면 모비베일의 IP 와 eASIC 디바이스를 사용한 NVMe 솔루션에 관해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비베일(Mobiveil, Inc.) 소개

모비베일(Mobiveil, Inc.)은 실리콘 지적재산(IP)과 네트워킹, 저장 및 기업용 플랫폼 및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급성장하고 있는 IT기술 기업이다. 모비베일의 연구진은 몇 십년 동안 전세계 주요 고객사들에게 품질이 우수하고 생산성이 입증된 고속 직렬 상호연결이 가능한 실리콘 IP와 함께 주문형 및 표준 규격의 하드웨어 보드를 공급해 오고 있다. 모비베일은 미국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캘리포니아 주 밀피타스와 인도 첸나이 및 방갈로르에서 엔지니어링 개발 센터를, 미국, 유럽, 이스라엘, 일본, 대만 및 중국에서는 지사와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www.mobieviel.com에서 볼 수 있다.

eASIC 소개

eASIC은 팹리스(fabless) 반도체 기업으로 맞춤형 반도체 기기의 총비용과 제조시간을 현저히 절감한 혁신적인 싱글 마스크 어댑터블 ASIC 기기를 제공한다. 레이어간(via-layer) 맞춤형 라우팅을 활용한 독자 개발 기술로 저비용, 고성능, 고속전환(fast-turn)의 ASIC과 SoC(System-on-Chip) 설계가 가능하다. 이러한 혁신적인 공정으로 eASIC은 기존 ASIC보다 초기 투자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춘 차세대 ASIC을 제조할 수 있게 되었다.

비상장기업인 eASIC 코퍼레이션은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Santa Clara)에 본사를 두고 있다. 투자자로는 코슬라 벤처스(Khosla Ventures), 클라이너 퍼킨스 코필드 앤 바이어스(Kleiner Perkins Caufield and Byers, KPCB), 크레센도 벤처스(Crescendo Ventures), 시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에버그린 파트너스(Evergreen Partners) 등이 있다. eASIC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easi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eASIC코퍼레이션(eASIC Corporation)
브렌트 프리지버스(Brent Przybus)
408-855-9200
bprzybus@eas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