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셀카봉 최저가 제공 ‘놓치면 후회한다’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4-08-07 14:34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셀프카메라용 모노포드(monopod)인 셀카봉과 무선리모컨을 파격 할인하는 “지금 놓치면 후회한다”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현구 대표는 “최근 셀카봉과 리모콘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었다. 하지만 일부 제품의 경우 전자파적합 인증을 받지않거나, 관세와 부가세를 정상적으로 신고하지 않고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 가격 경쟁이 치열해진 이유다. 우리 회사는 11년째 수입과 제조를 직접 진행하여 원가를 낮추고, 온라인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여 우수한 제품을 최저가에 제공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운영됐다. 하지만, 도무지 지금같은 상황에서는 오픈마켓과 소셜쇼핑의 판매수수료와 광고비를 고려했을 때 입점 판매하여 최저가를 맞춘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판매수수료 없이 PG대행 수수료만을 지불하면 되는 자사의 독립몰에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사가 진행하고 있는 ‘지금 놓치면 후회한다’ 최저가 가격할인 행사는 셀카봉과 리모컨(라비아 정품)을 합쳐서 15,500원에 한정수량 진행되고, 무료 배송이다.

네오픽스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http://cafe.naver.com/ifixkorea)와 자사몰(www.gshopping.co.kr)에서 구매 가능하고, 문의는 전화(02-865-4007)로 하면 된다.

네오픽스코리아 소개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