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고객 95%, 제품 재구매 의사 있어

- 201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품질·A/S 등 만족도 높아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8-07 15:23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201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이하 고객만족도 조사)’실시 결과, 품질, A/S 등 대부분의 항목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았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제품 재구매 의사를 묻는 질문에서 응답자의 95%가 ‘있다’고 답해 테스토코리아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가격 ▲품질 ▲배송 속도 ▲A/S 및 기술지원 ▲서비스 태도 등의 항목으로 나눠 진행됐다.

가격에 대한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서는 △매우 만족(14%) △만족(44%) △보통(43%) △불만족(0%) △매우 불만족(0%)으로 응답자 전원이 보통 이상의 평을 내렸다.

제품 품질에 대한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매우 만족(34%) △만족(53%) △보통(11%) △불만족(1%) △매우 불만족(0%)으로 응답자 대부분이 제품에 만족하고 있는 경향을 보였다. 배송 속도에 대한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는 △매우 만족(22%) △만족(53%) △보통(22%) △불만족(1%) △매우 불만족(2%)으로 응답자의 약 75%가 만족한다는 평을 내렸다.

A/S 및 기술 지원에서도 고객의 만족도가 높았다. △매우 만족(20%) △만족(48%) △보통(26%) △불만족(5%) △매우 불만족(2%)으로 나타나 대체로 만족의 의견을 표했다. 또한 서비스 태도(영업 및 A/S)의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서도 △매우 만족(22%) △만족(47%) △보통(24%) △불만족(3%) △매우 불만족(1%)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에 대해 “실제 고객의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은 물론 영업사원 및 A/S 직원의 서비스 태도 개선에 계속해서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를 홈페이지 가입자 대상으로 지난 달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온라인 방식으로 실시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마케팅팀
최진아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