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러스 로직의 클래스 D 증폭기 ‘CS35L32’, LG전자의 고급 스마트폰 신제품인 LG G3에 채용

- 아날로그 클래스D 증폭기에 부스트 컨버터와 고유의 소프트웨어 내장, LG G3 스마트폰의 우수한 1W 스피커의 오디오 음량을 더 높이고 선명하게

뉴스 제공
Cirrus Logic, Inc. 나스닥 CRUS
2014-08-07 17:1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저전력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분야 선도기업인 시러스 로직(Cirrus Logic, Inc., NASDAQ: CRUS)은 자사의 ‘CS35L32’ 클라스 D 증폭기를 LG전자의 새로운 주력 스마트폰인 LG G3 탑재용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첨단 스피커 증폭기 하드웨어와 고유의 적응식 실시간 내장형 소프트웨어로 구성된’CS35L32’ 고성능 스피커 증폭기 솔루션은 음질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스피커를 모니터하고 보호하는 기능이 있어서 오디오 성능과 음질을 최적화한다.

‘CS35L32’증폭기는 성능이 우수하여 음질이나 신뢰성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스피커의 출력을 30% 더 높여 준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같이 작은 휴대형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에 탑재된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음량을 최대한으로 높여서 사용하면 물리적 및 열제어 상의 제약을 받는다. 이로 인해 평소 스피커 출력을 낮춰 전반적인 오디오 성능이 제한된다. ‘CS35L32’에는 부스트 컨버터 및 전압과 전류를 모니터링하고 보고하는 회로가 통합되어 있어서 스피커를 보호하고 저음을 증대하며 선형성을 향상시켜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다.

‘CS35L32’는 LG G3 스마트폰의 스피커 출력을 30% 높여줄 뿐 아니라, 스피커 보호와 전압 상승 기능이 없는 일반적인 클래스D증폭기 보다 더 넓은 오디오 영역을 지원한다.

시러스 로직의 칼 앨버티(Carl Alberty) 마케팅 담당 이사는 “우리 회사 모바일 클래스 D 증폭기 기술의 우수성과 스피커를 보호하고 음질을 향상시키는 고유의 알고리즘을 애플리케이션에 탑재하는 역량이 LG 전자로 하여금 G3스마트폰에 ‘CS35L32’를 채용하기로 결정하는 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다”고 밝히고 “회사가 향후 출시할 5V클래스 D증폭기 신제품의 전압을 더 높이는 방향으로 보완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업체들이 한층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음량과 음질이 더 우수한 오디오 솔루션을 공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러스로직(Cirrus Logic, Inc.) 소개

시러스로직은 광범위한 분야의 혁신기술 고객사들을 위해 고정밀, 아날로그 및 신호 혼합 집적회로(IC)를 개발하고 있다. 시러스로직은 특허 받은 다양한 아날로그 및 신호 처리 포트폴리오를 통해 각종 오디오 및 에너지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극히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애리조나 주 피닉스, 유럽, 일본 및 아시아 등에 지사가 있다. 시러스로직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cirrus.com에서 볼 수 있다.

Cirrus Logic, Cirrus 및 Cirrus Logic로고는 시러스로직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브랜드 명이나 상표는 해당 소유주에 속한다. © 2014 Cirrus Logic, Inc. 무단 복제 금지

© 2014 Cirrus Logic, Inc. 무단 복제 금지

면책규정문

이 보도자료 내용에는 역사적 정보를 제외하고 회사가 5V클래스 D 증폭기 제품 라인을 향후 세대 제품에서는 전압이 더 높은 시스템으로 이행될 것으로 예상한 것을 포함하여 미래예측진술이 담겨 있다. 이것이 미래예측진술이라는 것은 때로는 “예상한다”, “기대한다”, “하려고 한다”, “기획한다”, “믿는다”, “목표로 한다”, “기회로 삼는다”, “추산한다”, “할 의향이다” 등과 같은 다양한 표현 및 그와 유사한 표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회사의 계획, 예상, 전략 또는 기타 미래 행사 또는 상황의 특성에 관해 서술한 것은 미래예측진술이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회사가 현시점에서 갖고 있는 예상, 추산 및 추정에 바탕을 두고 있어서 실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내재되어 있다. 이러한 위험성과 불확실성에는 2014회계연도 2분기에 받을 주문 규모와 출하량 뿐 아니라 고객사가 취소할 주문량 또는 예상수준에 미치지 못한 주문량;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10-K서식에 의한 2014년3월30일 마감 회계연도 보고서와 기타 문서에 나열된 위험 요소들이 포함되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데, 이는 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위에 기술한 정보는 이 보도자료 작성일 현재를 기준으로 한 것으로서 회사는 앞으로 새로운 사항이 발생하거나 다른 결과가 나오더라도 이 미래예측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91666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irrus.com

연락처

시러스 로직(Cirrus Logic, Inc.)
빌 슈넬(Bill Schnell)
512-851-4084
bill.schnell@cirrus.com

스트래티직 커뮤니케이션즈(Strategic Communications, Inc.)
앤지 햇필드(Angie Hatfield)
425-941-2895
ahatfield@strategiccom.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