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마트카라, 환경마크 및 K마크 획득

- 우수한 성능과 품질 검증된 뉴스마트카라

뉴스 제공
스마트카라
2014-08-08 10:00
인천--(뉴스와이어)--융합형 분쇄건조방식 뉴스마트카라(smartcara.com)는 최근 음식물처리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는 환경마크와 K마크를 모두 획득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할 때 발생할 불편을 줄이고,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시중에 유통되는 음식물처리기의 품질과 성능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제도로 환경마크와 K마크를 실시하고 있다. 서울시에서도 음식물처리기 도입 기준으로 환경마크와 K마크를 제시한 바 있다.

K마크는 수분제거 효율 90% 이상, 함수율 20% 이하의 뛰어난 건조 성능을 기준으로 하고 있다.

환경마크는 감량율·전기사용량·탈취성능·소음·처리시간·고형물유출물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 획득할 수 있다.

엄격한 성능과 품질 기준 때문에 실제로 환경마크와 K마크를 획득한 제품이 많지 않다. 지난 5월말 기준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음식물처리기중 환경마크를 받은 제품은 2개, K마크를 받은 제품은 4개에 불과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이중 환경마크와 K마크를 획득한 제품은 스마트카라가 유일하다.

스마트카라는 건조성능(수분제거효율 99%)·감량율(76%)·탈취성능(공기희석관능법의 3배) 등 모든 기준에서 인증기준을 뛰어넘는 성능으로 두 인증을 모두 획득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마트카라는 젖은 음식물쓰레기를 완전 건조된 가루로 처리하는 기본 성능과 탁월한 탈취 성능, 획기적인 절전기능 외에도 음성으로 상태를 진단해주는 음성자가진단 기능, 세척을 편리하게 해주는 셀프클리닝 기능 등 사용자 중심의 편의 기능 등이 탑재된 업그레이드 모델로 음식물처리기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뉴스마트카라는 렌탈방식 판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렌탈은 홈쇼핑, 홈페이지, 전화(1800-9113)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스마트카라 소개
스마트카라는 음식물처리기를 연구, 개발, 생산하는 친환경 전문 벤처기업으로 2011년 10월, 독립형 분쇄건조 방식의 신제품 스마트 음식물처리기 카라의 출시를 통해 기존의 음식물 처리기의 단점과 한계를 뛰어넘어 진정한 음식물 처리기의 기준을 제시하려 한다. 기존 제품의 한계를 극복할 스마트한 성능과 기능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환경을 보고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martcara.com

연락처

스마트카라
홍보대행 디딤커뮤니케이션
안지영 대리
010-5703-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