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영유아 한글교육 ‘절대 至尊’ 입증
- 단 한번 이벤트로 불경기 정면 돌파…회원 폭발적 증가세
- 여세 몰아 ‘이야기쏙 한글나라’ 수업료 할인 프로모션 전개
지난 6~7월중 <신기한 한글나라>의 초기 교재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했는데, 두 달 만에 무려 2만7천여 명의 학부모가 회원으로 가입한 것이다.
특히 일반 학습지 업체들이 장기불황에다 여름철 비수기가 겹쳐 회원들이 쑥쑥 빠지는 악조건에서 나온 실적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 상품이 아닌 서비스를 파는 학습지업계에서 한 달에 5천 명 이상의 신규회원이 유입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인데, 한솔교육은 단 한 번의 이벤트로 불경기를 정면 돌파한 것이다.
이는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벌인 ‘초기 교재 무료 제공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신기한 한글나라>의 제품 우수성을 잘 알고 있으나 가격부담 때문에 망설였던 학부모들이 이벤트를 계기로 대거 한솔교육에 유입되었기 때문이다.
한솔교육은 “가격에 비해 품질이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며 ‘스마트브랜드’의 대상에 <신기한 한글나라>가 선정된 것을 기념, 6~7월 중 감사 이벤트를 펼치며 13만 원 상당의 초기 교재를 무료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전개한 바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기한 한글나라>를 시작한 고객들의 수업만족도도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7개월 딸을 둔 이상희 씨는 “아이가 아직 어려서 과연 수업을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모의수업하는데 잘 했다. 그래서 시작했는데, 수업이 너무 재미있어 선생님 오시기만 기다린다”라며 수업을 매우 만족스러워 했다.
한솔교육은 증정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8월에는 책과 놀이를 통해 한글을 배우는 <이야기쏙 한글나라> 수업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솔교육 사업혁신팀의 이지열 과장은 “놀잇감보다는 책과 이야기놀이를 좋아하거나, <신기한 한글나라>를 하기에는 아이가 많이 자라서 망설이고 있던 소비자들의 큰 호응의 예상된다. 책을 좋아하는 습관이 있는, 연령이 조금 높은 유아에게 적합한 교육프로그램이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의 예상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www.eduhansol.com)나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eduhansol.co.kr
연락처
한솔컴즈
PR팀
이명제 팀장
02-3279-38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