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 부동산경매 전문가 과정 개설

서울--(뉴스와이어)--과거에는 부동산경매 분야가 대중적이지 못하였으며 경매는 전문가들만이 수익을 가져가는 분야로 인식되어 있었으나, 최근에는 부동산경매 시장에도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에서는 누구나 부동산경매를 활용해 수익창출이 가능한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을 개설한다. 경매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이 보다 손쉽게 경매물건을 파악, 분석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투자대상을 특정유형으로 줄여 철저하게 실무중심의 맞춤식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의 교수진으로 수천 건의 투자경험을 바탕으로 철저한 실전경매교육으로 정평이 나있는 지지옥션 교육원 문동진 원장을 주축으로 변호사, 세무사로 구성하였다.

지지배배, 지지AMC의 대표이자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의 주임교수인 문동진 원장은 “교육과정을 이수하는 수강생 모두가 경매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실전 사례를 중심으로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도록 교육할 것이다” 라며 “또한 경매전문 스텝을 배정하여 1:1 멘토링 교육시스템으로 부동산경매 교육기간 중 1인 1물건 낙찰 책임제 교육을 진행할 것이며, 이번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을 수료한 후에도 무한 A/S교육제도로 사후관리에 힘쓸 것이다” 라고 전했다.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과 지지교육원에서 주최하는 부동산경매 전문가 과정은 실전투자전략과정과 특수물건 전문가 및 직장인 과정으로 진행된다. 실전투자전략과정의 경우 8월 13일을 개강으로 15주 과정, 매주 수요일에 진행되며 수강료는 78만원으로 정원은 40명이다. 특수물건 전문가 및 직장은 과정은 8월 23일을 개강으로 14주 과정,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수강료는 100만원으로 정원은 40명이다.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 교육생들에게는 지지배배 사이트를 통해 경매정보가 무료로 제공되며, 변호사를 통한 무료 법률자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추천물건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연 4회 경매특강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기회와 2개월마다 투자물건 설명회에 무료로 참석할 수가 있다.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의 교육생 모두에게는 세종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하며, 동문으로써 원우회에 가입하여 인적네트워크를 마련할 수 있어 교육생들이 큰 의미를 더해 주기도 한다.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에 앞서 공개특강이 진행된다. 이번 공개특강은 오는 8월 9일 토요일과 8월 12일 화요일 두차례에 걸쳐 진행으로 참여의 폭을 넓혔으며 NPL과 특수물건분석 비법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기회로 준비된다.

아울러, 공개특강 참석자에게는 지지옥션 전국 7일 무료이용권을 비롯해 서울/수도권 개발지도 무료증정, 경매도서 1권 증정이 제공되며, 당일 과정 참여 결정시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의 수강료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세종대학교와 지지교육원으로 부동산경매 전문가과정 수강생모집에 대한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공개특강 접수는 지지배배 홈페이지(www.ggbb.co.kr)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 세종CEO 부동산경매 전문가 과정 02-6747-0441로 하면 된다.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 세종CEO(www.sjceo.co.kr)에서는 승마문화CEO 과정, 바이럴마케팅CEO 과정, 부동산경매 전문가 과정, 바이럴마케팅 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 세종대학교 세종CEO 승마문화CEO : http://www.sjceo.co.kr/page/sub03_01.php
* 세종대학교 세종CEO 바이럴마케팅CEO : http://www.sjceo.co.kr/page/sub09_01.php
* 세종대학교 세종CEO 부동산경매 전문과 과정 : http://www.sjceo.co.kr/page/expert_03.php
* 세종대학교 세종CEO 바이럴마케팅 전문과 과정 : http://www.sjceo.co.kr/page/expert_04_3.php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 세종CEO 소개
세종대학교 세종CEO 공식홈페이지(http://www.sjceo.co.kr)에서는 세종 CEO 소개, 교육과정, 일정, 모집요강, 입학지원서, 동아리 등 안내하고 있다.

부동산경매 지지베베: http://www.ggbb.co.kr

웹사이트: http://www.sjceo.co.kr

연락처

세종대학교 세종CEO
어윤재 지도교수
010-7654-6251
이메일 보내기